공지사항 <![CDATA[[직원채용]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 신규 채용 공고]]>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전담직원 신규 채용 공고

 

 

채용 분야 및 지원 자격

채용 분야

인원

지원 자격

비고

매니저

(사업 기획 및 운영)

1

1. 전문학사 이상 졸업 후 유관 경력 5년 이상 근무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1. 국고사업 기획 및 관리 업무 유경험자

2.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3. 워드프로세서, 엑셀 능숙자

산학협력단

(혁신지원

사업단)

매니저

(사업 기획 및 운영)

1

1. 전문학사 이상 졸업 후 유관 경력 5년 이상 근무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1. 국고 사업 프로그램 운영 유경험자

2.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3. 워드프로세서, 엑셀 능숙자

프로그램 운영

1

1. 전문학사 이상 졸업 후 유관 경력 2년 이상 근무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1. 국고 사업 프로그램 및 연구과제 관리 유경험자

2.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3. 워드프로세서, 엑셀 능숙자

프로그램 운영

(창업)

1

1. 전문학사 이상 졸업 후 유관 경력 2년 이상 근무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1. 국고 사업 프로그램 및 창업 업무 유경험자

2.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3. 워드프로세서, 엑셀 능숙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채용 조건

. 1년 계약 후 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기간 연장 가능(최대 사업기간내)

. 보수 및 근로 조건은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준에 의함

 

전형 방법

. 1: 서류전형-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15일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업무 유관성 등 평가

 

제출 서류

. 이력서 1(반드시 첨부 양식)

. 자기소개서 1(반드시 첨부 양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 및 대학원 제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1(소지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접수처

. 접수 기간 : 2019.06.26.() ~ 07.05.() 까지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

. 접수 방법

- 방문 접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1호관 6)

- E-mail 접수 : yman@dongyang.ac.kr

다 문의처 :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02-2610-1921)

유의 사항

.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201961일 이후 법원에서 성범죄 판결 결과 동시에 취업제한명령을 선고받은 자

는 취업제한 대상자에 포함되어 임용을 취소함


2019.06.26.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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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부(과) 계약직원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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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취업] 2019년 지역인재 9급 수습직원 추천 채용 안내]]> 2019년 지역인재 9급 수습직원 추천 채용을 안내드립니다.


  1. 선발예정 직렬(직류) 및 인원

                 

  2. 자격 요건
     1)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졸업자) 2018년 10월 18일 이후에 졸업한 사람

         (졸업예정자) 졸업 학점의 3/4에 해당하는 학점을 취득한 사람,

                             2020년 2월 졸업이 가능한 자 

     2) 졸업(예정)석차비율이 각 학과(전공)의 상위 30% 이내인 사람(성적우수자)

     3) 직류 관련 학과

     4) 전산 직렬은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응시 가능(첨부 [붙임4] 참조)

     5) 타 직류 관련 전공자는 응시직렬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여 해당직렬

         응시 가능(첨부 [붙임6] 참조)


 3. 우대 조건

     1) 필기시험 각 과목 만점의 40% 이상 득점한 사람 중 관련학과 응시자의

         직렬유관 자격증 가산점 부여

       (첨부 [붙임6] 참조, 1개당 각 과목별 만점의 2%, 최고 4%까지 점수를 가산)

     2) 봉사활동 실적 및 수상 실적 등은 증빙자료 제출 요망

 

 4. 근무 조건

     1) 근  무  지 : 배정받은 부처에 따라 근무지역이 결정되기 때문에

                          전국 어느 지역에서든 근무 가능성 있음

      2) 고용 형태 : 6개월 수습근무 후 평가에 따라 임용여부 최종 결정

      3) 급여 조건 : 일반직 9급에 해당하는 보수

                          (2018년 기준, 월 약 160만원 내외 수준)


  5. 신청 방법 : 소속학과로 신청         

  

  6. 제출 서류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학과), 자격증 사본 등

 

  7. 채용 절차  

        

                       

  8. 추천 마감일 : 2019.07.05.(금) 17:00 


  9. 문의 : 학과 사무실 및 취업창업지원팀 전혜진(☎02-2610-1791)






2019.06.21

산 학 협 력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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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수업] 2019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내 교과목 수강신청 안내]]>

2019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내 교과목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대상자 (재학생에 한함)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을 신규로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중 C+학점(F학점 포함) 이하를 취득하여 재수강하고자 하는 학생

재수강하는 교과목의 경우 기 취득 학점이 무효로 되고 신규 취득 학점만 인정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주요 일정

구분

2(교내 교과목)

비고

수강신청기간

7.3() 10:00 ~ 4() 15:00

 

등록기간

7.5() 10:00 ~ 8() 16:00

은행 마감시간까지

수업기간

7. 9() ~ 22()

[매일 출석 수강]

성적 확정일

7. 25() 15:00

 

 

3. 수강료 : 80,000/1학점

) 생활스포츠(2학점) = 2학점 x 80,000= 160,000

 

4. 개설 교과목 (교내 교과목 : 6개 교과목)

구분

이수

구분

교과목명

학점

강의실

수강

인원

강의

시간

담당

교수

비고

교내

교과목

교선

생활스포츠

2

6호관 B307

40

10:00~12:50

방신웅

오전

 

조직이해와 자원관리

2

6호관 406

50

10:00~12:50

임가영

인성과 리더십

2

6호관 405

50

10:00~12:50

이은정

싱글라이프의 건강노하우

2

6호관 113

50

14:00~16:50

조은영

오후

예술과 인성

2

6호관 201

50

14:00~16:50

이영경

영어회화

2

3호관 113

35

18:30~21:20

Stephen

야간

강의실은 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수강신청 방법

우리대학 홈페이지 e-서비스 로그인 수업과 성적 계절학기수강신청

 

6. 가상계좌번호 확인 방법

우리대학 홈페이지 e-서비스 로그인 수업과 성적 계절학기수강신청내역조회

 

7. 유의사항

수강신청학점 제한 : 재학 중 계절학기에 최대 12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음

, 졸업 등 특별한 사유로 계절학기 최대 수강 학점을 초과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교학처 수업담당자(2610-1708)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수강신청인원이 10명 미만인 경우에는 폐강 기준에 의해 폐강 처리됨

정해진 등록기간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수강 신청은 자동 취소

교내 교과목은 7/9() ~ 7/22()까지 매일 출석하여야 함

강좌 개설이 확정된 후에는 취소 및 과목 변경이 불가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학처 수업담당자(2610-1708)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2019620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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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국제학술교류센터] 2019학년도 전공별 국제교류 프로그램 사업 공고]]> <2019학년도 전공별 국제교류 프로그램 사업 공고>

  

추진 일정

구분

일정

비고

사업공고

6.14.()

 

신청서 접수

~6.28.()

협조문 제출

프로그램 시행

하계 방학 중

 

프로그램 결과 보고

프로그램 종료 후 1개월 이내

 

지원조건

  ❍ 현지 산업체와의 협약(취업, 실습 등), 현지 대학과의 학술교류 협약을 통한 지속가능한 교류 프로그램 등을 심사를 통해 지원

  ❍ 1개 프로그램당 학생 2명 이상, 지도교수 2명으로 구성

지원방법

  ❍ 신청기간 내 사업계획서를 협조문으로 제출(A4 2~3페이지, 사업계획서 포함 내용 : 프로그램 목표, 프로그램 내용, 예산 편성내역, 추진절차 및 방법, 기대효과 및 파급효과, 해당기관과의 교류실적 등(양식은 [별첨] 참조))

프로그램 기간 및 규모

지원단위

기간

지원규모

선정 학과

교류지역

학부()

하계 방학 중

1개 프로그램 당 5백만원 이내

2개 학과 이내

제한없음

선정방법

  ❍ 제출된 사업계획서를 국제교류 및 외국인 유학생 관리위원회에서 평가

평가항목

배점

프로그램 목표

20

프로그램 내용

20

추진절차 및 방법

20

기대효과 및 파급효과

20

해당기관과의 교류실적

20

100

향후 절차

  ❍ 프로그램 선정 후 예산지원(대학 여비지급규칙 준용)

  ❍ 해당 학과에서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절차 직접 진행

  ❍ 프로그램 종료 후 1개월 이내 보고서 제출(영수증, 사진 등 증빙자료 보고서 내 포함)

□ 문의처

   ❍ 국제학술교류센터 02-2610-5202


2019. 6. 14.

국제학술교류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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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생] 장애대학생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교육부 2019 장애대학생 진로취업 지원 사업

서울경인권역 장애대학생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1. 프로그램명 : 서울경인권역 장애대학생 취업캠프


2. 프로그램 목적

- 단기적인 취업캠프를 통한 장애대학생의 취업 욕구가능성 확립

- 구직활동과 전형과정에 필요한 스킬 향상 (입사지원서 작성법, 직무적성검사 대비, 면접대처요령)

- 그룹 컨설팅, 모의면접 등을 통한 장애대학생의 취업경쟁력 강화

 

3. 참가대상 : 40/ 현재 재학 중인 장애대학생

(정원 초과 시 졸업예정자를 우선 선발)

 

4. 기간 : 2019.7.9.() ~ 2019.7.11.(), 23

 

5. 장소 :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6. 참가 신청 방법 : 첨부문서 확인



7. 문의처


      - 장애대학생 진로취업지원 사업 서울권역 담당자 정현희: 02-705-8774

      - 장애대학생 진로취업지원 사업 경인권역 담당자 김아랑: 031-610-48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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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취업]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2019년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대학 졸업(예정)자에게 중장기 일경험을 제공하여 전문직업인으로서의 성공적 입직을 유도하는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사업'의 참여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아울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사 업 명  : 2019년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사업

       2. 사업내용

         - 청년구직자에게 강소기업 내 3개월 일경험 기회 제공

         - 우수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으로의 연계채용 지원

         - 참여자 적응을 위한 전담 멘토링 및 직무역량강화교육 실시

       3. 총 사업기간 : 2019.05. ~ 2019.10. (약 6개월)

           * 일경험은 사업기간 내 3개월

       4. 모집대상 : 서울에 주소지를 둔 2018년 8월/2019년 2월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야간과정)

       5. 모집규모 : 총 40명

       6. 급여수준 1인당  월  215만원(청년지급/만근 기준/최대 3개월)

              * 기 법정부담금(4대보험) : 기업 부담 (4대보험 가입 필수)

         7.  사업 절차  

 참여기업 모집

참여자 모집

참여자-참여기업 매칭

 일경험 

 성과발표

 2019.05월~06월 

2019.06월 

 2019.07월~2019.10월

(일경험 기간 3개월) 

 2019.10월

              * 대학 및 기업사정에 따라 세부일정 변동가능

        8. 신청기한 : 2019. 06. 21.(금) 일과중

       9. 신청서류 

          -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사업 지원서 1부. [붙임1]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붙임2]        

      10. 참여기업풀 확인 :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취업정보-채용정보

                                  -청년일자리사업 체크-검색

       11. 신청방법 이메일 발송(whj250@dongyang.ac.kr)    

            * 메일제목 : 청년일자리사업 참여신청_홍길동(학번)  

            * 이메일 발송 시 희망기업명 기재 필수

      12. 참여자 모집 설명회 안내

          가. 일시 : 2019.06.20.(목) 16:00~17:00

          나. 장소 : 1호관 5층 소강당

          다. 주요내용

              - 뉴딜일자리사업 소개

              - 추진예정 프로그램 안내

              - 사업 신청방법 안내

           라. 설명회 참여신청 방법 :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커뮤니티-취업교육 프로그램

                                               -2019년 뉴딜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설명회-'보기'-신청

        13. 문  의  처 : 취업창업지원팀 왕효진 담당(02-2610-1787, 02-2610-5245)

 

붙임  1. 대학-강소기업 연계형 뉴딜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1부.


2019. 06. 13.

협력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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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장학] 2019년 KSD나눔재단 장학생 모집 안내]]>

2019년 한국예탁결제원 KSD꿈이룸장학사업

신규 대학 장학생 모집 안내

 

1. 사업명 : 2019KSD나눔재단 장학사업

2. 사업내용 : 전국 아동·청소년 장학금 지원

3. 신청자격

  1) 20196월 현재 경영학과 전공심화과정 3학년 학생

  2) 소득분위 : 0분위 ~ 5분위

  3) 최근 2개 학기 학점 평균 4.5점 만점 기준 3.6점 이상

4. ​지원 금액 : 한 학기당 최대 200만원 한도 내 지원(등록금 범위 내)

선정된 장학생은 해당 학교 졸업 시까지 지원

5. 신청방법 : 메일 (lch@kidsfuture.or.kr)  제출

6. 신청서류 : 붙임파일 참고

 

 

교 학 처 장

  2019.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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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적]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학칙 제19조에 의거 2019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희망자는 해당 기간 내에 신청서를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대상 :  학칙에 의하여 제적 또는 자퇴한 자

    2. 접수기간 : 2019. 7.22() 7.24(). 09:00 ~ 18:00

    3.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지원자 공통

제출서류

재입학원서(보호자 날인 필)    1

학적부(증명발급기 이용)       1

산업체위탁생

제출서류

제출 서류

수량

유의 사항

산업체위탁교육 의뢰서

1

현재 재직중인 산업체 대표 직인을 날인하여 제출

산업체위탁교육 계약서

2

보험가입 관련 서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산재보험 가입 확인서 등

택일

하여

1

 

현재 산업체와 이전 산업체의 보험 가입 내용이 기재된 서류를 제출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는 피보험자용을 발급

4대 보험 미가입 영세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과 세무서 발행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서 등을 제출

서류는 사본, 스캔 출력본 등은 접수하지 않으며,

원본만 접수합니다.

안내문

1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

 

  

    4. 접 수 처 : 학생서비스센터(1호관 40202-2610-1707)

    5. 등록금 납부

구분

내용

등록금 납부기간

2019. 8.16()

납부절차

재입학 허가 후 경리팀에서 개별 연락하면 재입학자는 등록기간 내 본인의 학번과

인적사항을 확인하고 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지정계좌(가상계좌)로 입금해야 함

유의사항

재입학생은 등록기간 내에 해당연도 입학금과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

지정된 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추가 연락 없이 불합격 처리함


6. 유의사항

   제적(자퇴) 이전에 다녔던 동일 학과와 동일한 부(주간, 야간)에 한해서 결원이 있을 때 재입학을 허가 함

       (, 소속 학과가 폐지된 경우에는 개편된 학과 또는 타 학과로 재입학 신청이 가능 함)

   종전의 2년제 학과에 입학한 학생이 자퇴 혹은 제적되었다가 수업년한이 3년으로 연장된 학과에

       재입학하는 경우 3년제 학과로 졸업하야야 함

   재입학자의 기 취득 학점은 모두 인정 함

   재입학이 허가된 학생은 정해진 기간에 해당 학부()로부터 수강신청 지도를 받은 다음 수강신청

      기간에 신청하거나 학생서비스센터에서 개별적으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함

   ⑸ 재입학자는 조기졸업이 불가함

   ⑹ 재입학 결과는 개별 통지함

 

7. 절 차

재입학원서 작성 및 본인보호자 도장 날인

학부()

상담 및 날인

재입학원서 제출

(구비서류 첨부)

재입학

사정

재입학

승인

등록금 납부

반배정 및 수강신청 안내

접수

기간내

 

접수

기간내

 

2019.7. 22()

24()

 

8.12()

 

8.13()

 

8.14()

 

8.16()

본인 및 보호자

 

학과

사무실

 

학생서비스

센터

 

교무

위원회

 

총장

 

경리팀

 

학과

  

 8. 기 타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본 대학 홈페이지(학사정보 학적 재입학) 참조

   


2019. 6. 12.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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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생] 2019년 서울동행 여름방학 대학생 봉사자 모집 안내]]>

2019년 서울동행 여름방학 대학생 봉사자 모집 안내

 

서울동행은?

- 서울동행은 대학생 선생님이 자신의 재능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 동생들에게 나누며, 자신을 성장시키고 사회의 리더로 발전하는 봉사활동입니다.

- 전국 최대 규모의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교육봉사활동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 정

- 신청기간 : 2019. 6. 17() ~ 수시 모집 중

- 활동기간 : 활동기관(학교)의 운영 따라 방학 기간 중 진행(6~8)

신청대상 : 서울지역에서 활동 가능한 대학()생 및 휴학생(졸업생 불가)

신청방법 : 동행 홈페이지에서 신청(https://www.donghaeng.seoul.kr)

회원가입 신청마당 봉사활동 프로그램 신청 사전교육(동행학개론, 동행실천론) 수강 활동 기관 봉사 담당자에게 연락 담당자와 오리엔테이션 실시 봉사활동 진행

활동기관 : 서울시내 초고 및 특수학교 및 교육 현장

(지역아동센터, 건강가정지원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대안학교 등)

활동분야 : 3개 분야

활동분야

프로그램명

활동내용 및 기준

교육봉사

국어, 영어

수학, 과학

기타

- 활동내용 : 국어, 영어, 수학, 과학, 기타 등 개별 또는 소그룹, 보조지도

- 매칭인원 : 동생 수준 및 기관여건에 따라 매칭(권장1:2)

- 활동시간 : 일일 1시간~4시간(일일 2시간 내외 권장)

재능봉사

동아리활동

예체능, IT 독서지도 ,기타

- 활동내용 : 동아리활동, 예체능, IT, 2외국어, 기타 등 개별 또는 소그룹

보조지도

- 매칭인원 : 동생 수준 및 기관여건에 따라 매칭(권장1:5)

- 활동시간 : 일일 1시간~8시간(일일 3시간 내외 권장)

돌봄봉사

숙제도와주기

신체놀이활동

체험활동지원,기타

- 활동내용 : 숙제도와주기, 신체놀이지도, 현장체험 활동지원, 게임지도,

집단 활동지도 등 소그룹 또는 보조지도

- 매칭인원 : 동생 수준 및 기관여건에 따라 매칭(권장1:10)

- 활동시간 : 일일 1시간~8시간(일일 3시간 내외 권장)

인센티브

대상

내용

비고

일반 봉사자

사회봉사 학점 연계(사회봉사 확인서 발급)

일부대학 제외

교육봉사 학점 인정(교육봉사 확인서 발급)

일부대학 제외

다양한 문화나눔 기회 제공

 

우수 봉사자

해외프로그램(해외봉사·해외연수) 참가 기회 제공

 

서울시장 표창장 선발 기회 제공

 

문의사항 : 전화(02-2136-8781~8) 및 홈페이지 Q&A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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