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학생자치기구 임원 해외 봉사활동 연수 사업 2019.04.17
분류 입찰공고
작성자 이은하 조회 242
2019-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9 학생자치기구 임원 해외 봉사활동 연수 사업

. 입찰방법 : 제한경쟁, 2단계 경쟁 등의(규격가격 동시) 입찰

. 사업예산 : 40,080,000(*부가세 포함)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현장설명

입찰서 제출

규격입찰서 평가 및 통보

가격입찰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19.04.25.() 11

2019.04.26.() 12시까지

적격업체에 한해

일정 개별 통보

장소

-

1호관 502

사무처 총무팀

학생지원팀

1호관 503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제안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76, 시행규칙 제76, 77조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계약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에 당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 업태 및 종목이 신고되어 있는 업체(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가 참여하여야 함)로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실적이 2천만원 이상인 업체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규격입찰서 제출 시 준비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제출 시)

. 규격입찰서[제안서] 5.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제출)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최초 3년 이내 학생 해외(연수)여행 용역 실적증명서(자율양식) 1.

. 여행업등록증 사본 1.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

1) 상기 규격입찰서 제출(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일괄접수하며(제출시간 이전에 접수 불가)

규격입찰서 평가 관련 사항은 추후 수요부서에서 통보할 예정임.

2) 제안서 발표(PT)는 없음.

3)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5.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경쟁입찰로 제안서 평가 후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함.

. 본 입찰은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이 적용됨.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80점 미만 업체는 개찰 시 사전판정 단계에서 부적격 처리함),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7.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투찰 전 담당자와 과업지시서등에 관하여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

 

8.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학생지원팀(02-2610-1714),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02-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19417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