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시각정보디자인과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 Design Award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수상 2019.03.21
작성자 Webmaster 조회 655
파일명
지난 2019년 2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중 IF Design Award의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우리 대학 시각정보디자인과 미디어랩 동아리(지도교수: 홍은정, 김세웅) 소속 2학년 이영균, 심재학, 김병수, 유재운 학생이 본상(Winner)을 수상하였습니다.

IF Design Award는 ‘Red Dot Award’, 미국 ‘IDEA Design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써 1953년 독일에 설립된 하노버 전시센터가 1954년부터 주관해온 행사입니다. 크게 '제품',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등 3가지 부문에서 디자인상을 시상합니다. 특히 이 공모전에서 주는 '금상'은 아카데미 시상식에 빗대어 '디자인 오스카 상'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6400여개, 세계 27개국에서 출품하였고 약 상위 3%미만으로 수상하였습니다.

본 IF Design Award에서 특히 학생끼리의 경쟁이 아닌 여러 대기업들과 같이 경쟁을 하는 대회여서 수상의 의미는 크다 할 수 있습니다.
 
동양미래대학교의 전문성과 실용학문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게 해준 학생들에게 많은 격려와 축하 부탁드립니다.

 

작품제목: LIYUAN THEATER (중국 이원극장)
수상부문: Communication/ Brand Identity
수상학생: 이영균, 심재학, 김병수, 유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