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50970

2호관 계단 핸드레일 설치 요청

작성일
2026.05.15
수정일
2026.05.15
작성자
박**
조회수
9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3호관 연결통로를 통해서 2호관 5층을 자주 이용하는데 2호관 계단쪽에 핸드레일 없어서 계단을 오르고 내릴때 넘어질까 불안합니다. 핸드레일을 설치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2호관 핸드레일 설치 요청에 대한 답변

2026.05.15 14:16 이**

현장확인 결과 계단 중앙부에는 핸드레일이 있으나 벽쪽에는 핸드레일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낙상 사고 방지 및 이동 편의 증진을 위하여 벽부형 핸드레일 설치를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