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48652

2025년 대학 공용소프트웨어(마이크로소프트 제품) 구입

분류
입찰공고
작성일
2025.04.04
수정일
2025.04.04
작성자
홍**
조회수
93
첨부파일

대학 제2025-0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2025년 대학 공용소프트웨어(마이크로소프트 제품) 구입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예정가격이하 적격심사 낙찰제

. 배정예산: 40,000,000

. 계약기간: 2025. 5. 1. ~ 2026. 4. 30.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현장설명회

입찰 서류 및 가격입찰 제출 기한

개찰

일시

규격서로 대체

2025. 4. 15. 11:00 까지

2025. 4. 16. 14:00

장소

 

-등록서류: 나라장터 및 이메일 제출

-입찰보증서:나라장터 전자제출(서류마감 전일18시까지)

및 이메일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대학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하여야 함.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입찰등록서류는 나라장터(투찰 시 첨부)와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서류누락 시 사전판정 및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이메일 제출처: hswysy@dongyang.ac.kr(등록서류 pdf로 변환 후 제출, 이메일제목: 공고명_업체명)

. 입찰참가 신청서(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등록서류 접수 마감 전일 18시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보증금 납부결과 조회'에서 유효하게 확인될 수 있도록 전자제출 완료

  (단순 파일 업로드로는 제출이 완료된 것이 아님. 반드시 보증기관과의 연동을 통해 시스템에서 조회 가능해야 함. 미제출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

전자제출 후 증권을 출력하여 등록서류와 함께 제출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3개월이내 발행된 서류)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예정가격 결정에 참고할 수 있음) 1.

. 제조사 또는 총판사의 공급자증명원 공인파트너 증빙서류 제출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

. 선정 절차 :

입찰서 및 서류 제출(G2B 및 이메일)입찰(서류 미제출, 미비자 등은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적격심사계약체결

. 본건의 적격심사는 조달청 기준(추정가격 고시금액미만 제조입찰, 고시금액 미만 구매입찰)으로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인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로 선정함.(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

. 낙찰하한율은 84,245%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계약 체결(오프라인 계약), 검수, 기성청구의 절차는 대학양식 및 절차에 따른다.

. 대금지급은 모든 물품 납품,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문의

       가. 입찰관련: 총무팀(2610-1993)

       나. 규격관련: 정보지원팀(2610-1739)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44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