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48683

개교 60주년 기념 행사 케이터링 용역

분류
입찰공고
작성일
2025.04.09
수정일
2025.04.09
작성자
홍**
조회수
115
첨부파일

대학 제2025-0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개교 60주년 기념 행사 케이터링 용역

. 입찰방법: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직접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

. 배정예산: 80,000,000

.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5519일까지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가격 입찰서 및

제안서, 등록서류 제출

제안서 심사

(서면심사)

적격업체 통보

적격업체 가격개찰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5. 4. 18. 11시까지

2025. 4. 18. 13

2025. 4. 21.

2025. 4. 22. 14

장소

-

1호관 5층 사무처 총무팀(방문제출)

 

적격자에 한하여 통보

1호관 501호 사무처 회의실


대학사정에 따라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을 진행합니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서울지역 소재의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안내

. 제안서 및 제출자료

1) 제안서 3, USB메모리 1(제안요청서 참고)

.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본 대학 소정양식(일반 입찰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포함) 1.

2)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보증기간:

시작일: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만료일: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3)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공고일기준 3개월 이내) 1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6) 가견적서 (예정가격 결정 참고용) 1

7) 가격제안서(봉투 겉면에 업체명, 입찰건명, 가격입찰서 표기하여 밀봉날인 후 제출) 1.

.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및 등록서류는 반드시 방문 제출

2) 기한 내 미제출 또는 서류 누락 시 사전 판정 및 개찰 후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입찰공고)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 계약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음.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

. 선정 절차 :

입찰서 및 등록서류, 제안서 방문제출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적격업체(적격업체에 한하여 통보)가격입찰서 대학에서 직접 개찰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계약체결

. 본건은 2단계경쟁(규격-가격동시)입찰건으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심사 후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재입찰로 진행)

. 평가점수 85점 미만인 업체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계약 체결(오프라인 계약), 검수 및 기성 청구의 절차는 대학에서 정한 양식과 절차를 준수해야 하며, 대금은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

       가. 입찰관련: 총무팀(2610-1993)

       나. 규격(제안요청)관련: 디자인홍보센터(2610-5249)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49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