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48145

[직원채용] 일반직원 채용공고

작성일
2025.02.18
수정일
2025.02.18
작성자
성**
조회수
1624
첨부파일

일반직원 채용 공고



 

■ 채용분야 및 우대사항

채용분야

채용인원

담당업무

채용조건

우대사항

정규직 전환 조건부

일반직원

일반행정

(학부(과)행정)

0

· 대학 행정

· 계약직으로 채용하여

  6개월 후 평가에 의해

  적격자 정규직 전환

· 최초 학부(과) 행정부서 배치 후 직원 운영 정책에 따라 본부 행정 부서 배치

· 대학 주요 행정업무 1년 이상 근무 경력자

· 외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등능력 우수자

· 컴퓨터 활용(MS Office, 한글, ERP 시스템 등능력 우수자

· 행정관련 전문 자격증(노무사, 법무사, 세무사 등) 소지자

· 건축관련 전공자 우대


■ 응시자격

 가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고등교육법 시행령 제70조(학력인정)에 해당하는 자)

 나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라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 채용조건: 최초 임용은 계약직이며, 임용 후 6개월간의 근무 성적을 대학의 규정에 의거 평가하여 적격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


■ 근무조건

 가급여 조건연봉제(급여 및 수당 책정은 본 대학 관련 규정에 의함)

 나근무시간 및 형태주 5(1일 8시간근무(주 40시간)


■ 서류접수

 가접수 기간 

  - E-Mail접수: 2025년 2월 18(화) ~ 2025년 2월 24(월) 도착분 유효

  - 방문 및 우편접수: 2025년 2월 18(화) ~ 2025년 2월 24(월) 18:00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

  ※ 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불가방문 제출은 근무시간 외 접수 불가

 나접수 방법 방문담당자 이메일(eusung@dongyang.ac.kr및 우편접수

  ※ 이메일 제출은 제출서류를 pdf 1개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다접수처 및 문의처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1호관 503사무처 총무팀(Tel.02-2610-1998)


■ 면접 예정일: 2025년 3월 4(화예정

 

■ 채용 예정일: 2025년 3월 7(금예정

 

■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 학교성적경력자격증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나. 2차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인성기본소양발표력, 직무수행능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 제출서류

 가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나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다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석사이상은 학사포함, 편입자는 전적대학 증명서도 제출

 라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23년 2월 이후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마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국민연금가입자가입증명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산재보험가입확인서 중 택일

 바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사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남자에 한함)

 아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 이메일 제출은 제출서류를 pdf 1개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관련근거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대상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방문 또는 우편접수 대상자에 한함)

 다신청 기간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배송)

 라반환 신청방법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E-mail로 송부 (eusung@dongyang.ac.kr)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담당자 감독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 유의사항

 가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나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 가능하여야 하며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다원서접수는 마감시간(E-Mail접수의 경우 2025년 2월 24일(월), 방문 및 우편접수의 경우 2025년 2월 24일(월) 18시)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불가방문 제출은 근무시간 외 접수 불가)

 라제출한 서류상 오기누락연락처 미기재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이며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최종합격 후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5. 2. 18.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