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0015

(재공고)동양미래대학교 교육연구시설 신축공사 건축설계 용역

분류
입찰공고
작성일
2024.12.23
수정일
2024.12.23
작성자
홍석원
조회수
623

대학 제 2024-7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재공고)동양미래대학교 교육연구시설 신축공사 건축설계 용역

.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직접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

. 배정예산 : 160,000,000(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 2025413일까지(2025228일까지 건축허가 완료)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개찰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4.12.30. 11시까지

2024.12.30. 14

2025.01.02.

2025.01.03. 14

장소

 

1호관 503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8층 대회의실

 

1호관 501호 사무처 회의실


제안서 심사 및 개찰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둔 업체

.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고 국토교통부장관에게 신고를 필한 자로서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이전 공고에 등록한 자는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을 생략할 수 있으나, 기타 등록서류는 반드시 제출해야 함

입찰등록 시 총무팀에 제출해야 할 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일체)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개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시중 가격 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총무팀 제출) 1.

.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 확인증 1.

 

총무팀 확인 후 디자인홍보센터 제출

. 제안서 (제안서10, USB메모리3, 제안요청서 내 서식, 제안요청서 참고) 일체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 계약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본건은 2단계경쟁(규격-가격동시)입찰건으로 규격심사 후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 개찰 후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재입찰로 진행한다.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993)으로 규격(제안심사)관련 문의는 해당부서인 디자인홍보센터 (2610-5247)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12 23

 

동양미래대학교총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