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30099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념품(마우스패드) 구입

분류
입찰공고
작성일
2025.01.13
수정일
2025.01.13
작성자
홍석원
조회수
793

대학 제 2024-8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념품(마우스패드)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 낙찰제), 총액입찰, 직접입찰

. 납품기한 : 2025213일까지

. 배정예산 : 33,000,000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일시

제원조서로 대체

2025. 1. 21. 11시까지

2025. 1. 22. 15

장소

 

1호관 503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호 사무처 회의실


대학사정에 따라 입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서울 지역 소재의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서류)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1.

. 인감(도장)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예정가격 결정에 참고할 수 있음) 1.

. 기한내 납품 및 A/S보증 확약서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적격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을 인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심사 기준에 대한 사항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

. 낙찰자 통보예정일 : 적격심사 완료 후(서류 제출 후 7일 이내,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 낙찰하한율은 84.245%이며, 개찰 후 동일 가격 입찰인 경우 재입찰로 진행.

 

7.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 계약 체결, 검수 및 기성 청구의 절차는 대학에서 정한 양식과 절차를 준수해야 하며, 대금은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

           가. 입찰관련: 총무팀(2610-1993)

           나. 규격관련: 디자인홍보센터(2610-5247)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 1 13

 

동양미래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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