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제 2024-8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기념품(마우스패드)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 낙찰제), 총액입찰, 직접입찰
다. 납품기한 : 2025년 2월 13일까지
라. 배정예산 : 33,000,000원
마.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
제안요청 설명회 |
입찰 등록 |
입찰 |
일시 |
제원조서로 대체 |
2025. 1. 21. 11시까지 |
2025. 1. 22. 15시 |
장소 |
|
1호관 503호 사무처 총무팀 |
1호관 501호 사무처 회의실 |
※ 대학사정에 따라 입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서울 지역 소재의 업체.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서류)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각 1부.
마. 인감(도장)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사. 가견적서(예정가격 결정에 참고할 수 있음) 1부.
아. 기한내 납품 및 A/S보증 확약서 1부.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적격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을 인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심사 기준에 대한 사항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다.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
라. 낙찰자 통보예정일 : 적격심사 완료 후(서류 제출 후 7일 이내,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마. 낙찰하한율은 84.245%이며, 개찰 후 동일 가격 입찰인 경우 재입찰로 진행.
7.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라. 계약 체결, 검수 및 기성 청구의 절차는 대학에서 정한 양식과 절차를 준수해야 하며, 대금은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
가. 입찰관련: 총무팀(2610-1993)
나. 규격관련: 디자인홍보센터(2610-5247)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 년 1 월 13 일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