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문가로서의 길,

유통 마케팅학과

현대 산업 사회의 엔진, 유통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 유통마케팅학과

현대 산업사회는 높은 생산력을 그 특징으로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생산을 한다 하더라도 그 상품이 판매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상품이 유통, 판매될 때 의미가 있는 것이지, 유통되지 않고 생산만 많이 되는 것은 사회에 특별한 기여를 하지 못합니다. 즉, 현대 산업사회는 생산이 아니라 유통이 더 중요합니다. 유통이 현대 사회의 소비 수준을 결정짓는 요소입니다. 유통마케팅학과에서는 어떻게 상품을 유통시키고 판매하는지에 대한 것을 공부합니다.

동양미래대학교 유통마케팅학과는 여러분이 유통 전문가로서 성장해나갈 수 있는 지식과 환경을 제공합니다. 유통마케팅 관련한 본인의 적성을 계발하여 유통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여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유통과 마케팅, 판매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유통마케팅학과에서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유통마케팅학과 학과장 최성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