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학적]2020-2학기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연장 안내]]> 2020-2학기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연장 안내

[ ~ 2020.10.19.()까지 (7주차까지) ]


 

코로나19 감염증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 조정됨에 따라 2020-2학기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이 연장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대상 수업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모든 수업

~ 2020.10.19.()까지

2020.10.23.() 보강일

코로나19 감염증 추이에 따라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하향시에는 교육에 필수적인 일부 교과목에 대해서만 제한적인 대면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2. 원격수업 시행 형태

원격수업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화상강의, ‘온라인 녹화강의등이며, 실시간 화상강의

  시간표 수업시간에 ZOOM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수업입니다.

원격수업시스템 사용 매뉴얼은 시스템 로그인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격수업시스템  바로가기

             

2020.10.20.()부터 시행하는 중간고사 시행방법은 10월초 공지예정입니다.

 

2020. 08. 31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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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생] [교육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 강화에 따른 학원 및 실내체육시설 등 집합금지 조치 안내]]> 수도권 지역에서 코로나19가 지속적인 확산 추세에 있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코로나19 확산 위험도가 높은 일부 다중이용시설(실내체육시설, 학원, 독서실, 스터디카페)에 대하여 집합금지 조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이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8.31.

학생서비스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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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연계편입]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원주) 연계편입 시행 안내]]>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연계 무시험 편입학 지원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연계협약대학 :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 지원자격

 . 연계 교육과정이 체결된(2003학년도) 이후 우리 대학 해당 학과에서 전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한 연계학과는 붙임파일 모집요강 참조 

3.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구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원주)

 원서접수

  2020. 9. 14.(월) 10:00 ~ 9. 18.(금) 17:00, 온라인접수

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 홈페이지 (http://admission.yonsei.ac.kr/mirae)

 서류 제출장소

원서접수시 온라인 업로드(최종합격 시 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에 제출)

 제출서류


1. 졸업(예정)증명서 1, 또는 재학증명서

2. 전 학년 성적증명서 1

3. 자기소개서 1 (양식: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에서 다운로드)

4. 학업계획서 1 (양식: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에서 다운로드)

5. 포트폴리오 5개 이내(디자인예술학부 지원자에 한함)

6. 기타서류 (해당자에 한함, 10개 이내)

   : 대학입학 이후 수상실적, 공인외국어성적, 자격증 원본 등

*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p.4 제출서류 참고

 전형료

100,000 (온라인 원서 접수시 납부)

(1단계 전형 탈락자의 경우 20,000원 반환모집요강 p.6 참고)

본교에서는 원서접수 안내만 진행하며, 추후 전형 일정(합격자발표, 면접, 등록금 납부 등)은  해당

    대학에서 진행 됩니다. 

 

4. 유의사항 

- 2021학년도 연계무시험 편입학 지원자로서 편입학 대학에 최종 합격한 자는 이후 타 대학 연계편입

  지원 및 추천이 불가능함 (, 최종 편입학 대학에서 불합격한 자는 제외함) 

- 문의 : 입시관리팀 (Tel: 02-2610-5201)  

 

붙임  2021학년도 연계교육과정 편입학 전형 모집요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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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생 메일 이용 방법 변경 안내]]> 학생 메일 이용 방법 변경 안내

 

 

1. 신규 가입자 (2020년 9월 이후 가입자)

  가. 회원가입

    - 가입자격 확인 및 동의 절차

    - 비밀번호 설정

    - 비밀번호 찾기 회신용 이메일 주소 또는 핸드폰 번호 설정

  나. 로그인 방법
    - 로그인 이메일 주소 : 아이디@m365.dongyang.ac.kr
    - 비밀번호 : 회원가입시 설정한 비밀번호

  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2. 기존 가입자 (20208월 이전 가입자, tong.dongyang.ac.kr)

  가. 회원가입

    -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음

  나. 로그인 방법
    - 로그인 이메일 주소
      [기존] 아이디@tong.dongyang.ac.kr (로그인 불가)

      [변경] 아이디@m365.dongyang.ac.kr
    - 초기 비밀번호 : “m” + 생년월일(8자리) + “!”

      (: 생년월일이 20010203인 경우 “m20010203!”)

    - 초기 비밀번호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 비밀번호 찾기 회신용 이메일 주소 또는 핸드폰 번호 설정

  다. 기타

    - 기존 메일 계(tong.dongyang.ac.kr)으로 수신하는 메일은 

      신규 메일 계정(m365.dongyang.ac.kr)에서 확인 가능

  라. 로그인 바로가기 

  

3. 문의

  - 정보지원팀 02-2610-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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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원격지원시스템(eclass) 오픈 안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안정적인 수업 운영을 위하여 원격수업시스템(eclass)을 교체하여 2학기부터 새로운 시스템으로 운영합니다.

 

1. 로그인 방법

  • 원격수업시스템 접속 주소 https://eclass.dongyang.ac.kr
  • 로그인 아이디 포털 아이디 (e서비스 아이디)
  • 로그인 비밀번호 포털 아이디 + 1234 (최초 로그인 후 반드시 비밀번호 변경 필요)
  • 예시 : 아이디 aaa, 비밀번호 : aaa1234
  •  

모바일 기기 접속 방법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 >> 코스모스 설치
  • 아이폰 >> App 스토어 >> 코스모스 설치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CLP000029fc3820.bmp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27pixel, 세로 740pixel


* PC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 이후 모바일 기기 접속이 가능합니다. 

2. 매뉴얼 사용 안내

    로그인 화면의 사용자 매뉴얼을 꼭 읽어보시고사용 중 문의사항은 Q/A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학사 및 수강신청 연동 안내

  • 원격수업시스템은 학사시스템의 개인정보(email, 전화번호)와 수강신청 사항을 연동 처리합니다.
  • 원격수업시스템 연동 시점 : 학사시스템에서 정보 변경 다음날부터 적용


4. (가상강좌시스템 이용 안내

  • (가상강좌시스템(cyber.dongyang.ac.kr)의 지난 학기 자료 이용은 한 학기 동안 하실 수 있으며이후 서비스 종료 예정이오니 중요한 자료는 미리 백업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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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타수강신청 안내]]>

개강 후 2주 원격수업으로 인해 타수강신청 절차를 공지 하오니

타수강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분들께서는 아래의 공지사항을 반드시 유념하여주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2학기 타수강신청 관련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타수강 신청시 아래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유념하시 바랍니다.


※ 2020-2학기 경영학부 수강신청 불가 과목 

경영정보 웹기획

세무회계 : 전산세무실습, 재무관리, 회계학특강, 법인세회계실무

경영유통 : 영어커뮤니케이션, 기업가정신과 경제


- 관광은 따로 공지됩니다.

 


타수강 신청기간 9/1 ~ 9/2일 18시 까지

수강신청 정정기간 9/3 ~ 9/4일 18시 까지







 

1) 타학과 수강신청 절차

① (학생) 강좌 개설학과에서 타학과 교과목 수강 가능여부 상담

② (학생) 타학과 수강신청서 양식 작성

③ (학생) 강좌 개설학부 타수강신청 담당자에게 메일로 제출

④ (학과) 개설학과 타수강신청 심사(학과 내 심사에따라 신청 반려 될 수 있음)

 (학과) 학과 담당자가 타수강신청 내역 입력

⑥ (학생) e-서비스에서 수강신청 입력내용 확인(본인 확인 필수)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확인 가능 


2) 타학과 수강신청 시 주의사항

① 소속학과에서 타학과 수강 교과목의 이수구분 판단

② 학기당 6학점 이내최대 18학점(3년제 30학점이내 수강 가능

③ 졸업 직전학기(2학년 2학기, 3학년 2학기,졸업보류)에 소속학과 교과목을 모두 수강하여도 졸업불가인 경우에는 최대 6학점까지 초과신청 가능

④ 타학부(경영학부를 제외한 학부)에서 경영학부로의 타수강 허용 불가

 (마이크로 융합전공으로 대체함)

※ 타수강신청 강좌에 수강인원 초과 시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 학과(부)별 타수강 신청서 제출 이메일


*경영·유통마케팅학과 : 김현태 hyunt150@dongyang.ac.kr

  

*세무회계학과 문경덕 rudejrdl0202@dongyang.ac.kr

  

*경영정보학과 박성진 jin3060@dongyang.ac.kr

  

*전공심화과정(학사담당자 : 김현태 hyunt150@dongyang.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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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개강(2020.9.1.) 후 2주간 원격수업 전면 시행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개강(2020.9.1.) 2주간 원격수업 전면 시행 안내]

 

  최근 코로나19 지역감염 확산으로 서울·경기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로 격상되고 교육부에서도 비대면 수업을 권고하고 있어 2020학년도 2학기 개강 후 2주간 모든 수업에 대해 원격수업을 시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해당수업

원격수업 전면시행 기간

모든 수업

개강 후 1주차 및 2주차

[2020.09.01.() ~ 09.14.()]

 * 코로나19 상황 추이에 따라 향후 원격수업 전면시행 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 원격수업 시행 형태

- 원격수업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화상강의, 온라인녹화강의

    ※ 2020학년도 2학기부터 원격수업시스템으로 명칭이 변경됩니다.

- 원격수업시스템사용 매뉴얼은 2020.08.27.()부터 시스템 로그인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20. 08. 21.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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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대학 교환기 교체에 따른 유선전화 통화 불가 안내]]> 우리대학의 노후된 교환기 교체에 따라 교체 기간 동안 유선전화 통화가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  간 : 2020년 8월 21일(금) 17시 ~ 23일(일) 18시

- 대  상 : 외부 착신, 발신, 내선전화, 팩스 등



- 사 무 처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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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산업체위탁생 재직여부 확인용 증빙서류 제출 안내]]> 1. 제출 대상 : 2020학년도 산업체위탁과정 재학생(휴학생 제외)

2020-2학기 복학생 중 입시관리팀으로 위탁 관련 서류를 제출한 학생은 제외

2. 제출 기간 : 2020 818() ~ 826()

2020817일부터 발급한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원본 서류를 해당학과 사무실로 등기우편으로 발송

※※ 등기우편 발송 주소 : 08221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445 동양미래대학교 ○○○○과 산업체위탁교육 담당자 앞

3. 제출 장소 : 해당 학과 사무실

4. 제출 서류 안내

구분

제출서류명

수량

제출 서류

재직자

공통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1

해당 내용란에 체크하고 필요시 해당 내용 기입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 1.

또는

4대 사회보험가입 서류 각 1,

(4종 모두 제출)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피보험자용)

산재보험 근로자 고용 정보 확인서

상기 서류 4종 모두 제출 또는

4대 사회보험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에서 4대 보험 가입사실을 모두 확인할수 있는 경우 4대 사회보험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로 대체 가능

전년도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1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필수 제출

개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원본

이직자

공통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1

해당 내용란에 체크하고 필요시 해당 내용 기입

4대 사회보험가입 관련 서류

1

이직한 산업체에서 발급 및 작성하여 공통

   4가지 서류 모두 제출(과거 이직 현황 포함)

보험가입 관련 서류는 상기 재직자의 경우와 동일

퇴직증명서에 퇴직 사유 및 퇴직일 반드시 기재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필수 제출

위탁교육의뢰서

1

위탁교육계약서

2

퇴직증명서

1

전년도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1

퇴직자

공통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1

해당 내용란에 체크하고 필요시 해당 내용 기입

4대 사회보험

관련서류

1

퇴직 일자가 기재된 4대보험(건강, 국민, 고용, 산재) 서류

퇴직증명서에 퇴직 사유 및 퇴직일 반드시 기재

전년도 원천징수영수증 필수 제출

퇴직증명서

1

전년도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1

재직자, 퇴직자, 이직자 모두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4대 보험 가입관련 서류, 전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제출은 필수입니다.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대 보험 가입서류는 해당 보험관리공단이 대학으로 직접 발송한 팩스본은 원본으로 인정됨)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사본)과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원본)을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퇴직증명서는 회사 자체 양식도 사용 가능합니다.

(퇴직증명서상 퇴직 사유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증빙서류 중 제출이 불가능한 서류가 있을 경우 산업체위탁생 재직확인 증빙서류 미제출 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산업체위탁생 증빙서류 미제출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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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1학년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연계편입 시행 안내]]>

2021학년도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연계 무시험 편입학 지원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연계협약대학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2. 지원자격

 . 연계 교육과정이 체결된(2003학년도) 이후 우리 대학 해당 학과에서 전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졸업(예정)자  

 나. 기계공학과, 기계설계공학과는 2018학년도 이후 신입학한 자로서 해당학과를 졸업한자 또는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한 연계학과는 붙임파일 모집요강 참조 

3.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구분

 고려대학교(세종)

 원서접수

  2020. 9. 1.(화) 10:00 ~ 9. 11.(금) 18:00, 온라인접수

고려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http://oku.korea.ac.kr)

 서류 제출장소

2020.9.11.(금) 18:00 까지, 동양미래대학교 1호관(대학본부) 4층 입시관리팀

 제출서류


1. 연계편입학 지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학업계획서 1

​   (온라인 접수 후 출력본 제출)

2. 졸업(예정)증명서 1

3.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백분위 환산점수 기재 필수)

4. 기타 서류 (해당자에 한함, 5매 이내)

   : 대학입학 이후에 수상실적, 공인외국어성적, 자격증 원본 등

     ​(원본은 확인 후 반환함)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연계편입 모집요강 p.6 제출서류 참조

* 온라인 원서접수 후 서류 제출까지 완료 하여야 함

 전형료

60,000원 (온라인 원서접수 시 납부)

본교에서는 원서접수만 진행하며, 추후 전형 일정(합격자발표, 등록금 납부 등)은 각 해당 대학에서 진행

    됩니다. 

 

4. 유의사항 

- 2021학년도 연계무시험 편입학 지원자로서 편입학 대학에 최종 합격한 자는 이후 타 대학 연계편입

  지원 및 추천이 불가능함 (, 최종 편입학 대학에서 불합격한 자는 제외함) 

- 문의 : 입시관리팀 (Tel: 02-2610-5201)  

 

붙임  2021학년도 고려대학교(세종캠퍼스) 연계편입 모집요강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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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교육부] 서울·경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포스터 안내]]>

서울·경기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하게 증가함에 따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서울·경기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포스터를 안내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8.19.

학생서비스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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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안내]]> 재학생 및 복학생의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

 

1. 납부기간 : 2020. 8. 25.() ~ 8. 26.()

​​

2. 납부장소 : 국민은행 전국지점 또는 가상계좌

 

3. 납부금액

   ∙ 공학계열 3,320,000, 인문사회계열 3,030,000

   ※ 학생 개인별 납부 금액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 확인 요망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기간 : 2020. 8. 10.() 09:00부터

   ※ 학교홈페이지 e서비스 →​ 등록과 장학 →​ 등록금 고지서 출력

5. 납부방법 : 국민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 또는 국민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

 

6. 납부 확인 방법

   ∙ 은행 : 당일확인 (납부은행 홈페이지의 등록금 납부 관련 메뉴에서 확인 가능)

   ∙ 대학 : 납부 익일 10:00 이후 (학교홈페이지 e서비스 →​ 등록과 장학 →​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7. 유의사항

   ∙ 고지서의 은행, 가상계좌, 예금주 및 금액을 정확히 확인 (예금주 : 학생 본인 성명)

   ∙ 입금액이 등록금고지서의 "실납입액"과 다른 경우 입금처리 불가

     (기타경비와 함께 납부할 경우 "실납입액"에 기타경비를 합한 금액으로 1회만 납부할 수 있음)

   ∙ 은행 영업시간(09:00~16:00)에만 입금 가능

   ∙ 과거에 고지된 등록금고지서의 가상계좌 사용금지

   ∙ 장학금 수혜자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할 경우 장학혜택은 무효 처리됨

   ∙ 학자금 대출자는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승인'이 완료된 후 '대출실행'을 완료하여야 함

 

8. 업무별 담당부서 및 전화번호

   ∙ 휴학/복학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07

   ∙ 수강 신청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08

   ∙ 교내 장학금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5159

   ∙ 국가 장학금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15

   ∙ 학자금 대출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15

   ∙ 기타경비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14

   ∙ 등록금 납부 : 경리팀 (02) 2610-1725

​​


2020. 8. 20.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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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신청기간 변경]2020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일정 변경 안내]]>

1. 신청일정:

   - 변경 전 : 2020. 8. 20.(목) 9시 ~ 9. 10.(목) 18시

  - 변경 후 : 2020. 8. 20.(목)9시 ~ 9.15.(화) 18시

2.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0. 8. 20.(목) 9시 ~ 9. 21(월) 18시

3. 신청대상: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및 1차 미신청한 재학생

    - 재학생은 신청 후 '구제신청서' 제출 시 심사 후 지원 가능(재학기간 중 2회에 한함)

4.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가능

    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osaf.go.kr

    나. ​한국장학재단 모바일 앱 주소 : https://mo.kosaf.go.kr/apps

5. 기타사항:

  가. 국가장학금 신청자에 한하여 교내 장학금(미래장학금)의 수혜 자격이 주어짐

        미 신청자는 미래장학금 선발 대상에서 탈락됨(학자금 지원 구간 확인 불가)

  나. 장학금 신청시 e-서비스에 입력한 국민은행 계좌를 입력 요망

  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학생은 학과명 선택시 "00학과(전공심화)"로 선택 요망        

         -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 "재학생"으로 입력 

6.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고객상담센터 1599-2000(평일 09:00~18:00까지)

 

                         학생서비스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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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경영정보학과 시간표 변동안내]]>

2020학년도 2학기 경영정보학과 내부 사정에 의해 시간표가 변동되어 공지합니다.


1. 2020-2 경정 시간표(전면대면)

붙임1파일은 전면대면 수업을 기준하여 작성된 시간표 입니다. 

수강신청시 붙임1파일을 확인하시어 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코로나19 대응 2020-2경정 시간표(대면+비대면 혼합)

붙임2파일은 코로나19상황에 대응하여 실질적으로 학생분들께서 수강을 하시게될 시간표입니다.  


3. 대면+ 비대면 혼합형 수업운영 방식

수강신청 이후 강좌별로 A,B 두그룹으로 나누어 아래 표와 같이 운영될 계획입니다.

학생그룹

1주차

2주차

3주차

•••

1차시

2차시

3차시

1차시

2차시

3차시

1차시

2차시

3차시

•••

A

대면

온라인(75)

-

온라인(75)

대면

온라인(75)

•••

B

-

대면

-

•••


4.기타사항

강좌별 그룹 및 혼합형 시간표에 대한 강의실 안내는 수강신청 이후에 안내될 예정이오니 추후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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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2020817()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2020학년도 하계방학 중 학사일정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학사일정 변경내역

 

1. 하계방학 중 학사일정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수강신청 [2.3학년]

8. 17() ~ 18()

8. 18() ~ 19()

 

2.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중간고사

10. 19() 10.23()

10. 20() 10.22(),

10. 26() 10.30()

기말고사

12. 14() 18()

12. 14() 23()

동계방학

12. 19() 2. 28()

12. 24() 2. 28()

성적입력

12. 19() 27() 24:00까지

12. 24() 1.3()24:00까지

강의평가 

12. 19() 30() 17:00까지

12. 24() 1. 6() 17:00까지

성적열람 및 이의 신청 

12. 28() 30() 17:00까지

1. 4() 1.6() 17:00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성적 확정

12. 30() 18:00

1. 6() 18:00

[교내 교과목] 계절학기 수강 신청

12. 30() 31()

1. 7() 8()

[교내 교과목] 계절학기 등록

1. 4() 5()

1. 11()

[교내 교과목] 계절학기 설강

1. 6() 19()

1. 12() 21()

성적이수표 발송

1. 7()

1. 15()

[교내 교과목] 계절학기 성적 확정

1. 22() 15:00

1. 25() 14:00

추석연휴 (9.30())

12. 9()

9. 14() 18(), 온라인 보강

추석연휴 (10.1())

12. 10()

9. 21() 25(), 온라인 보강

추석연휴 (10.2())

12. 8()

10. 5() 8(), 온라인 보강

한글날 (10.9())

12. 11()

10.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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