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학생] 2021학년도 학생회비 미납자 추가 납부 신청 안내]]>

등록금 납부시 학생회비를 미납하여 추가로 학생회비를 납부하고자 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해 주세요.

 

추가 납부 신청절차

1. 2021학년도 학생회비 추가 납부 신청서 작성 후 제출

https://forms.gle/a22XYuHRrFti15sH8

2. 신청서 확인 후 대상자에서 학생회비 납부 방법 등 문자로 안내

3. 신청기간 : 2021.3.5.() ~ 2021.3.19() 17시 까지

 

주의사항

현재 등록금 미납자는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에 등록금과 학생회비를 함께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학생회비 환불은 아래와 같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 : 총학생회비는 총학생회(02-2610-1891) / 학과회비는 소속 학과사무실

- 재학생 : 총학생회비는 총학생회(02-2610-1891)

- 기타 문의는 학생지원팀(02-2610-1714)로 문의 바랍니다.

 


]]>
<![CDATA[[취업] 2021년 육군 전반기 예비역의 현역 재임용 모집 안내]]>

2021년 전반기 예비역의 현역 재임용 모집을 안내드립니다.

 

예비역의 현역 재임용이란?

- 전역 후 3년 이내의 장교(,대위) 및 부사관(중사)이 지원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자신이 복무했던

   병과(특기)로만 지원이 가능하며, 전역 시 계급으로 임관하여 3년간 복무합니다.

1. 모집인원


2. 자격 요건

    1) 사상이 건전하고 품행이 단정하며 체력이 강건한 자

    2) 전역 후 3년 이내의 예비역 장교(,대위), 부사관(중사)으로서

          재임용 후 3년 이상 복무 가능한 자

    3) 전역 시 계급병과(세부특기)와 임용 계급병과(세부특기)가 일치하는 자

    4) 임관 결격사유(군인사법 제102)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의무 복무 기간 : 3


4. 대우 및 특전

    1) 장기복무 및 복무연장 지원 가능

    2) 진급 기회 부여

 

5. 신청 방법

    1) 인터넷 육군모집홈페이지를 통한 지원  (http://www.goarmy.mil.kr)

    2) 인터넷 지원서 작성 후 응시 원서 등기우편 제출

 

6. 제출 서류 : 지원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선발부대용), 자격증 사본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소를 봉투 겉면에 부착하여 등기우편 제출)

 

7. 지원 마감일 : 2021.03.19.()

 

8. 세부 계획

   

9. 문의

    - 육군본부 장교 선발 (042-550-7141)

    - 육군본부 부사관 선발 (042-550-7157)

    - 취업창업지원팀 전혜진 (02-2610-1791)

 

 

2021.03.04

산 학 협 력 처 장

]]>
<![CDATA[[취업] 2021년 군 가산복무지원금 지급대상[부사관] 모집 안내]]>

2021년 군 가산복무지원금 지급대상 육군 부사관 모집을 안내드립니다.


1. 특기별 모집 인원[12개 병과 32개 특기, 000명]

2. 자격 요건

     1) 학력 : 2학년(3년제 대학은 3학년) 1학기에 재학 중인 사람

          ※ 학위 미취득 / 졸업 불가자는 선발 취소(불합격) 처리

     2) 성적 : 대학의 학기별 평균성적이 70% 이상인 자

     3) 연령 : 임관일(2022.08.01.) 기준 만 18세 이상부터 만 27세 이하

          ※ 예비역은 제대군인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9조에 의거 군 복무기간을

                 합산하여 1년 이상 3년 이하까지 연령의 연장 적용

     4) 신체조건

         - 신체등위 3급 이상, BMI에 따른 신체등위 2급 이상

         - 시력(교정 시력) 양안 모두 0.6 이상

         - 병과 특기별 신체조건 [첨부문서 참고]

          - 문신 : 경도에 한하여 가능 

 

3. 의무 복무 기간

    - 임관 후 4년 복무 + 군 가산복무지원금 수혜기간 1년 가산복무

        (장기 또는 복무연장 지원 가능)


4. 대우 및 특전

    1) 군 가산복무지원금 지급(2개 학기 등록금 기준)

    2) 전문분야 기술자격증 취득 기회 부여

 

5. 신청 방법

    1) 인터넷 육군모집홈페이지를 통한 지원 (http://www.goarmy.mil.kr)

    2) 인터넷 지원서 작성 후 응시 원서 등기우편 제출

 

6. 제출 서류 :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7. 지원 마감일 : 2021.03.29.() 13:00


8. 선발 절차

※ 상기 선발 절차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문의
    - 육군본부 부사관 선발 (☎042-550-7153)

  ​  - 취업창업지원팀 전혜진 (☎02-2610-1791)


2021.03.04
산 학 협 력 처 장  

 


]]>
<![CDATA[[장학] 2021 상반기 (재)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생 선발 안내]]> 2021 (재)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1. 신청기간 : 2021.3.22(월) ~ 4.9(금)

2. 신청방법 :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https://www.ulsaninjae.or.kr) -> 장학금 신청 메뉴 선택-> 2021년 상반기 장학사업 선택 후 해당 장학금지원 신청 클릭-> 자격요건 입력-> 마이페이지 접속한 후 신청서 출력-> 구비서류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반드시 원본)

3. 신청자격 : (공통) 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자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 주민등록상 울산거주

  ※ 단, 희망장학금은 초, 중, 고등학교 중 한개 학교 졸업자로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보호자 주민등록상 울산거주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붙임  2021년 (재)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상반기 장학생 선발 안내 1부.  끝.

 

]]>
<![CDATA[[학생] [교육부] 2021년 KB 신입 장애대학생 노트북 지원사업 안내]]>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에서 신입 장애대학생에게 노트북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장애학생은 많은 지원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조바랍니다.


○ 지원대상 : 2021년 3월 전문대학 및 일반대학교에 입학한 등록 장애대학생(신입생)

○ 지원내용 : 최신형 노트북

○ 신청기간 : 2021. 3. 2.(화) ~ 3.12.(금) 17:00까지 (온라인 접수)

○ 접수절차 : ※붙임파일 참조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홈페이지로 접속 http://kodaf.or.kr)


2021.03.03.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학생상담센터]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 프로그램 이용 안내]]> 동양미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프로그램 이용을 원하는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상에서는 비대면 채널(화상/전화/이메일)을 활용한 심리상담 및 온라인 검사 실시를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 모든 상담 내용은 비밀보장됩니다. 

 

 실시 가능한 온라인 심리검사 목록

검사종류

소요시간

내용

Holland
(직업적성검사)

30

직업적 성격 유형론에 근거한 개인의 흥미를 측정하여 진로 방향성을 잡고 진로 선택을 도음

U&I
(학습유형검사)

30

학습 과정에서의 행동태도성격 양식을 알아보고 가장 적합한 학습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

MMPI-

(다면적 인성검사)

60

정신건강을 진단하는 검사로 성격특성행동 양식정서 상태(우울, 불안 등)임상적 증상 등을 알아볼 수 있음

TCI
(기질 및 성격검사)

30

타고난 기질과 성장하며 형성된 성격을 구분하여 측정하여 인성발달 과정 및 자기 이해를 도움

MBTI

(성격유형검사)

20

심리적 선호경향성을 바탕으로 16가지 성격유형을 알 수 있고자기와 타인에 대한 이해를 도움

CCT
(핵심역량검사)

20

4차산업혁명 시대에 대학생이 지녀야할 핵심 역량(문제해결창의적 사고협력의사소통학습수준과 강점과 보완할 점을 파악할 수 있음

CST
(성격강점검사)

30

긍정심리학을 기반으로 6개 핵심덕목과 관련된 24개 성격강점을 측정하여 자기이해와 자기계발에 유용한 정보로 활용할 수 있음

Mindfit
(적응역량검사)

30

현재 삶에서의 적응도와 적응역량의 강약점을 파악하고 스트레스 대응 능력을 파악할 수 있음

IESS
(통합스트레스검사)

30

현재 스트레스 경험에 대한 반응(우울불안 등)과 스트레스 취약 요인을 알고 필요한 대처 전략을 계획할 수 있음

KIIP

(대인관계검사)

30

일상에서 경험하는 여러 대인관계 문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개인에게 가장 어려운 핵심 대인관계 문제의 이해를 도움


 코로나19 거리두기 2단계 이상에서 학생상담센터 상담 프로그램은 비대면(화상/전화/이메일) 진행을 원칙으로 합니다전문가가 대면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위기)는 체온 측정 및 손소독과 문진표 작성상담 중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지키며 진행합니다.


 정부의 코로나19 위기 단계 조정 추이에 따라 대면상담의 비율은 축소(전면 매체상담으로 전환또는 확대(전면 대면상담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상담 신청 전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 프로그램 신청 및 문의

전화  : 02)2610-1710
- 이메일 : sylim30@dongyang.ac.kr (*메일에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 학생상담센터 (3호관 107호)

 




동 양 미 래 대 학 교 학 생 상 담 센 터 장 

 

   

 

]]>
<![CDATA[[학생상담센터] 2021 신입생 대학생활적응검사(1차) 실시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1학년) 여러분의 건강한 대학생활적응을 지원하기 위하여 2021학년도 대학생활적응검사(1)를 실시합니다. 신입생(1학년)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DOIT)으로 진행합니다※


 


 

▣ 검사결과는,

- 검사 실시 완료 후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에서 직접 열람 가능합니다.

- 자신의 대학생활 적응도를 자가진단할 수 있는 자료가 됩니다

지도교수님과 학교적응 및 진로설계 면담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자가진단 후대학생활적응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은 학생상담센터에서 심리검사 및 심리상담을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의학생상담센터 담당 임수연 (02-2610-1710)




 

 


]]>
<![CDATA[[입시] 산업체위탁생 재직여부 확인용 증빙서류 제출 안내]]>

산업체위탁생 재직여부 확인용 증빙서류 제출 안내

 

1. 제출 대상 : 2021학년도 산업체위탁과정 재학생(휴학생 제외)

   ※ 2021-1학기 복학생 중 입시관리팀으로 위탁 관련 서류를 제출한 학생은 제외

2. 제출 기간  2021. 3. 2.() ~ 2021. 3. 12.() 18시까지

   ※ 2021228()이후 발급한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직접 제출이 어려운 경우 원본 서류를 해당학과 사무실로 등기우편으로 발송

   ※※ 등기우편 발송 주소 : 08221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445 동양미래대학교 ○○○○과 산업체위탁교육 담당자 앞

3. 제출 장소 : 해당 학과 사무실

4.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명

수량

제출 서류

재직자

공통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1

해당 내용란에 체크하고 필요시 해당 내용 기입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 1.

또는

4대 사회보험가입 서류 각 1,

(4종 모두 제출)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피보험자용)

산재보험 근로자 고용 정보 확인서

상기 서류 4종 모두 제출 또는

4대 사회보험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에서 4대 보험 가입사실을 모두 확인할수 있는 경우 4대 사회보험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로 대체 가능

개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원본

이직자

공통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1

해당 내용란에 체크하고 필요시 해당 내용 기입

4대 사회보험가입 관련 서류

1

이직한 산업체에서 발급 및 작성하여 공통

   4가지 서류 모두 제출(과거 이직 현황 포함)

보험가입 관련 서류는 상기 재직자의 경우와 동일

퇴직증명서에 퇴직 사유 및 퇴직일 반드시 기재

 

위탁교육의뢰서

1

위탁교육계약서

2

퇴직증명서

1

퇴직자

공통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1

해당 내용란에 체크하고 필요시 해당 내용 기입

4대 사회보험

관련서류

1

퇴직 일자가 기재된 4대보험(건강, 국민, 고용, 산재) 서류

퇴직증명서에 퇴직 사유 및 퇴직일 반드시 기재

 

퇴직증명서

1

재직자, 퇴직자, 이직자 모두 산업체위탁생 재직 확인 증빙서류 제출 목록, 4대 보험 가입관련 서류 제출은 필수입니다.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대 보험 가입서류는 해당 보험관리공단이 대학으로 직접 발송한 팩스본은 원본으로 인정됨)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사본)과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원본)을 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합니다.

퇴직증명서는 회사 자체 양식도 사용 가능합니다.

(퇴직증명서상 퇴직 사유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증빙서류 중 제출이 불가능한 서류가 있을 경우 산업체위탁생 재직확인 증빙서류 미제출 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산업체위탁생 증빙서류 미제출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문의처 : 소속 학과사무실 또는 입시관리팀

 

[2021학년도 학과별 산업체위탁교육 문의처]

구분

학과명

연락처

비고

공학

기계공학과

02-2610-1751

 

기계설계공학과

02-2610-1889

 

자동화공학과

02-2610-1832

 

전기공학과

02-2610-1883

 

정보전자공학과

02-2610-1884

 

컴퓨터정보공학과

02-2610-1822

 

생명화학공학과

02-2610-1820

 

건축과

02-2610-1802

 

시각정보디자인과

02-2610-1962

 

인문사회

경영학과

02-2610-1972

 

세무회계학과

02-2610-5133

 

유통마케팅학과

02-2610-1972

 

호텔관광학과

02-2610-5215

 

경영정보학과

02-2610-1986

 

교학처

입시관리팀

02-2610-5201~3

 

 

 


]]>
<![CDATA[[수업] 2021-1학기 수강신청 정정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 안내문을 게시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정정기간

 

전체 학년 : 2021. 3. 4() 09:00 ~ 3. 5() 18:00


2. 폐강된 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은 수강신청 정정기간에 정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2.  26.

]]>
<![CDATA[[예비군] 2021학년도 학생예비군 편성 및 훈련 계획]]>

학생예비군 자원편성 및 훈련을 위해 예비군연대가 있습니다.

     * 사무실 : 1호관 312호실, 02-2610-1749

우리 대학 예비군연대로 편성되어야만 학생예비군훈련을 받을 수가 있고, 누락되면 지역예비군으로 편성되어 훈련받게 됩니다.

붙임파일(2021년도 학생예비군 편성) 확인후 누락되어 연락주시면, 매주 금요일마다 자료를 최신화하여 탑재합니다.

   * 신입생 / 복학생은 전입 조치, 졸업생 / 졸보자는 전출 조치함.

학생예비군 훈련 개념

    ㅇ 학생예비군은 기본훈련 8시간만 이수하면 당해년도 훈련은 종료가 됨.

         단, 이월훈련이 있으면 해당시간만큼 추가 이수를 해야 됨.

    ㅇ 전역년도에는 학생예비군훈련이 없으며, 다음연도부터 1년차 부과함.

    ㅇ 코로나 상황으로 전반기 훈련은 없으며, 7월부터 실시할 예정임.

    ㅇ 훈련차수 용어변경 : 기본훈련1차 기본훈련, 1차 보충훈련2차 기본

                                       훈련, 2차 보충훈련3차 기본훈련

2021년도 기본훈련계획

   ㅇ 훈련일정

      - 1차 기본훈련(미정) : 개인별 1일 훈련 / 학부단위로 편성

      - 2차 기본훈련(미정) : 1차 기본훈련 불참자

      - 3차 기본훈련(미정) : 2차 기본훈련 불참자, 3차까지 불참하면 고발조치

   ㅇ 훈련공지 : 대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개별문자 및 이메일 통보

   ㅇ 훈련장소 : 서초과학화예비군훈련장(T맵: "서초과학화예비군훈련장"검색)

   ㅇ 훈련장소 이동 : 대학 임대버스 통합 이동 또는 개별이동

   ㅇ 훈련지원 : 대학에서 임대버스와 점심 도시락 지원

이월훈련계획

   ㅇ 군부대 일정에 따라 예비군연대에서 개별적으로 부과하며, 개별적 입소함.

전국단위훈련 or 휴일예비군훈련을 통해 훈련이수 가능합니다.

   ㅇ 예비군홈페이지(www.yebigun1.mil.kr)에서 본인 직접신청, 개별적 입소함.

   ㅇ 신청 후 불참하면 훈련차수가 증가하고, 2차 무단불참하면 고발조치함.

2021학년도 학생예비군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