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교수학습] 전문가와의 글쓰기 첨삭 프로그램 《WCR(Write Correct Rewrite)》 - 교과 연계형 학습법 특강 프로그램]]>

안녕하세요동양미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센터에서는 이번에 학생 여러분의 글쓰기 활동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전문가와의 글쓰기 첨삭 프로그램 《WCR(Write Correct Rewrite)》을 준비했습니다.


강의 과제를 수행하며 글을 쓰는데 어디를 어떻게 고쳐야 더 잘 쓴 글이 되는지 모호한가요?

공모전 보고서를 준비하는데 전문가의 첨삭을 받아보고 싶나요?


그렇다면 《WCR(Write Correct Rewrite)》에 참가해 전문가와의 면대면 첨삭을 진행해보세요!




《글쓰기 첨삭 프로그램 WCR(Write Correct Rewrite)

  1. 내용: 본교 전공 및 교양 강의 글쓰기 과제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
     (팀별 혹은 개인별로 모집하여 강의 글쓰기 과제 및 공모전 글에 대한 피드백 제공) 

  2. 일시 : 2019.12.2.(월) ~ 12.6.(금) 오후 1시, 2시, 4시, 5시 중 택 1 (50분 진행)

  3. 대상 : 동양미래대학교 재학생

  4. 장소: 1호관 10층 (세부사항은 참가자에 한해 공지)

  5. 신청기간: 2019.11.20.(수) ~ 11.29.(금)

  6. 신청링크: https://forms.gle/gLiifUtCeLfFVoDE7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하단의 오픈카톡이나 담당자 번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STUDY ME & STUDY WELL 1:1 문의용 오픈카톡방


담당자 하정은 02-2610-5185

 

 

 

 


]]>
<![CDATA[2019년 소방안전교육 실시 안내]]>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3조(특정소방 대상물의 관계인에 대한 소방안전교육)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교직원 및 학생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19.11.27.(수) 15:10 ~ 16:30

  2. 장     소 : 1호관 500호 (소강당)

  3. 교육대상 : 대학 구성원 전체(교직원, 학생)

  4. 교육강사 : 구로소방서 홍보교육팀

   5. 교육내용

   - 심폐소생술(CPR) 실습

   - 화재 발생시 행동요령 및 대피방법

   - 우리 주변의 소화시설 및 활용법 등 

 

※ 소방안전교육을 통하여 교내 전 구성원의 안전의식을 고취시켜 화재사고 사전예방 및 초기대응 위함이오니 많은 참석 바랍니다.

 

사  무  처

2019.11.21 

]]>
<![CDATA[[장학] 2019학년도 마일리지 장학금 안내]]>

2019학년도 마일리지 장학금 안내


1

 

개 요


내용

5개 영역(전공능력, 기초역량, 글로벌역량, 취업역량, 봉사활동)에 대하여 학생이 활한 내역을 DOIT시스템(경력개발-경력관리)에 입력하면 행정부서 및 학부() 담당자가 인증하고,

이를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하여 [붙임] 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 후 고득점 순으로 장학금 지급


대상 : 재학생 (졸업예정자 포함)


 

2

 

장학금액

구분

내역

인원

1인당 지급액

1 그룹

1~ 20

20

500,000

10,000,000

2 그룹

21~ 40

20

300,000

6,000,000

3 그룹

41~ 60

20

200,000

4,000,000

60

 

20,000,000

동점으로 공동 순위가 발생하여 그룹별 책정 인원을 초과하면 초과 인원수에 해당하는 다음 그룹의 장학금을 앞선 그룹 장학금 총액에 합하여 인원수로 나눈 금액을 1인당 지급액으로 한다.



3

 

일 정

 

시기

내용

2019.11.22.() ~ 12.18.()

DOIT시스템 입력기간

(학생 입력, 행정부서 및 학부() 담당자 인증)

2019.12.19.() ~ 12.24.()

고득점 순 선발 작업

2019.12.27.()

마일리지 장학금 지급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학 생 서 비 스 센 터 장

 

 


]]>
<![CDATA[[장학] 2019학년도 2학기 성적향상장학금 신청 안내]]>

 

2019학년도 2학기

성적향상장학금 신청 안내

 

성적향상장학금 신청 관련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성적향상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장학금명 : 성적향상장학금

2. 수혜기준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이하인 학생이 2019학년도 2학기 평점평균   

                   ​ 3.5이상을 취득한 경우

3. 장학금액 : 100만원

4. 신청방법 : e서비스- 등록과장학 - 후지급 장학신청 - 성적향상장학금

5. 제출서류 : 성적향상계획서 (붙임자료 참조)

6. 제출기한 : 2019.11.21.() ~ 2019.12.12.() 오후 6시까지

7. 제출장소 : 1호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문의전화 02)2610-5159

 

붙임  2019학년도 2학기 성적향상계획서 1. .

 

 

 

학 생 서 비 스 센 터 장

 

 

 

 


]]>
<![CDATA[[교수학습] 《2019 학습법》 '대학생을 위한 PPT' & '저작권 유의사항(대학과제물 관련)' 2개 강연 참가자 모집]]>

안녕하세요동양미래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센터에서는 이번에 학생 여러분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학습법 특강을 2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제로 참고자료를 확인할 때나 이미지, 글 등의 자료를 사용할 때 

저작권을 어떻게 기재해야할 지 모르겠나요?

PPT를 만들 때 어떻게 만들어야 할 지 모르겠나요?


그렇다면 「학습법 특강」에 참가해 전문가에게서 관련 정보를 들어보세요!
 

  ※ 강연 시기에 샌드위치음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당일참가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강의1: 작품과 과제물 그리고 저작권

  1. 주제: 실제 저작권 사례를 통한 창작품 및 과제물(PPT, 보고서) 제작 관련 저작권 유의사항

  2. 강사: 송재학 ((사)한국복제전송저작권협회 차장)

  3. 일시: 2019. 11. 27. (수) 오후 12시 ~ 1시 30분 (90분)

  4. 장소: 3호관 1층 104호

  5. 신청링크: https://forms.gle/8nz8RVy6GMoGx2v66


《강의2: 대학생을 위한 파워포인트 제작 강의

  1. 주제: 프레젠테이션 트렌드와 최신 파워포인트 활용법

  2. 강사: 이광희 강사 (더피처피티 대표)

  3. 일시: 2019. 11. 28. (목) 오후 12시 ~ 1시 30분 (90분)

  4. 장소: 3호관 1층 104호

  5. 신청링크: https://forms.gle/8nz8RVy6GMoGx2v66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하단의 오픈카톡이나 담당자 번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STUDY ME & STUDY WELL 1:1 문의용 오픈카톡방


담당자 하정은 02-2610-5185

 

 

 

 


]]>
<![CDATA[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유공자 표창 추천 대상자 공개]]>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유공자 

교육부장관 표창 추천 대상자 공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유공자 교육부장관 표창 추천 대상자

 

소속

직급

성명

추천 훈격

공적요지

비고

산학

협력처

산학협력지원팀

일반직

6급

안윤모 

교육부 장관

표창

 2016년 8월 1일부터 현재까지 산학협력처 산학협력지원팀장으로 근무하면서 사업계획수립, 운영 및 평가를 관리하였고, 2019 동양미래EXPO를 개최하여 국무총리 방문 등을 통해 우리 대학의 위상을 높이는 등 산학협력업무에 기여함 


 

게시기간 : 2019.11.20.(수) ~ 11.21.(목)

 

이의신청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sha014@dongyang.ac.kr) 이의신청

 

허위, 비방 정보 게시물 방지를 위하여 의견 작성자는 실명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합니다.

 

 

 

2019년 11월 20일

 

 

사무처장 

]]>
<![CDATA[2019년 취업지원 유공자 교육부장관 표창 추천 대상자 공개]]>

2019년 취업지원 유공자 교육부장관 표창 추천 대상자 공개

 

 

 

 취업지원 유공자 교육부장관 표창 추천 대상자

 

소속

직급

성명

추천 훈격

공적요지

비고

산학

협력처

취업창업지원팀

일반직

6급

김인호 

교육부 장관

표창

 2016년 1월 1일부터 현재까지 취업창업지원팀에서 근무하면서 취업지원센터를 신설하고 

재학생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인프라개선 및 취업담당자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졸업생지도 강화를 통해 우리 대학 취업 업무에 기여함 


 

게시기간 : 2019.11.20.(수) ~ 11.25.(월)

 

이의신청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sha014@dongyang.ac.kr) 이의신청

 

허위, 비방 정보 게시물 방지를 위하여 의견 작성자는 실명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야 합니다.

 

 

 

2019년 11월 20일

 

 

사무처장 

 


]]>
<![CDATA[[학생] 주택연금 하우스셰어링 제도 안내]]>

 

한국주택금융공사의 주택연금 하우스셰어링 제도를 첨부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11.20.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국제학술교류센터] 2019학년도 동계 해외 전공연수 합격자 발표 및 1차 오리엔테이션 안내]]> <2019학년도 동계 해외 전공연수 합격자 발표 및 1차 오리엔테이션 안내>



2019학년도 국제화역량강화사업과 관련하여 동계 해외 전공연수생을 붙임과 같이 선발하여 공고하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수생 안내사항

1. 여권이 없는 경우 가까운 구청에서 신청 바람

2. 여권 소지자 및 발급자는 11월 28일(목)까지 1호관 대학본부 403호 입시관리팀으로 제출바람

3. 항공료는 단체좌석으로 여행사별로 견적을 받아 학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할 예정임

   ​(비자발급료 등 개별적 비용은 개인부담, 개인별 항공권 예매 불가)

5. 오리엔테이션은 2회 실시예정이며, 1차 오리엔테이션은 11월 26일(화) 17시 예정임

   (추후 일정은 공지사항 및 문자 안내 예정)

6. 선발결과에 문의가 있는 경우 1호관 대학본부 403호 입시관리팀으로 방문 또는 유선면담 가능

   ​(문의: 02-2610-5202)

 

​2019.11.19.

국제학술교류센터장 

]]>
<![CDATA[[교원초빙] 2020학년도 1학기 교원초빙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