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학생]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안내 및 코로나19 검사 시행 안내]]>

코로나19 감염증 관련 확진자가 발생되어 다음과 같이 발생현황 및 코로나19 검사 시행을 안내해 드리오니 이에 따라 주시고 개인 방역조치 및 위생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검사 시행 안내>와 같이 이동 동선이 겹치시는 분은 코로나19 검사를 시행하시고 대학 보건실(02-2610-1716/ 학생지원팀장 010-4499-1549)로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현황>

확진자 : 시각정보디자인과 재학생(경영학부 사무실 근무)

확진일시 : 93(금)

교내 이동 동선

  8/30()

    08:40 ~ 2호관 경영학부 사무실(303) 근무

    11:30 ~ 교외 식당 '하우마라'에서 식사함

    12:40 ~ 18:00 2호관 경영학부 사무실(303) 근무


<코로나19 검사 시행 안내>

- 상기 확진자의 8/30() 이동 동선과 시간이 겹치는 교직원 및 학생은

  코로나19 검사를 시행하시고 대학 또는 보건소에서 별도의 연락이 있기 

  전까지는 마스크 착용 등 개인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자택에 대기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 코로나19 검사 시행 및 결과를 반드시 대학 보건실(02-2610-1716/ 학생지원팀장 010-4499-1549)로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역조치>

1. 2호관 경영학부 사무실(303) 방역조치 완료


  

서울지역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위치 및 혼잡현황 안내

스마트서울맵 : https://map.seoul.go.kr/smgis2/short/6NjT7

 

 

동양미래대학교 코로나19대응 비상대책위원회 부위원장

 

 


]]>
<![CDATA[[장학] 2021년 2학기 고양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지원사업 안내]]>
 

]]>
<![CDATA[[산학] 청년 CEO 육성 교육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특강」]]>
 

]]>
<![CDATA[[학생] [소방청] '119 응급처치 영상 공모전' 안내]]>

소방청에서 '119 응급처치 영상 공모전' 을 개최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국민이 직접 응급처치 영상 제작에 참여하여 생명존중 문화 확산 및 안전교육,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다음과 같이 응급처치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심사기준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2021.09.02.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학생] [보건복지부] 헌혈 참여 협조 요청]]>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수업증가, 단체헌혈 연기·취소, 개인헌혈 참여 감소 등으로 적정 수준의 혈액 보유에 어려움이 있으며, 혈액수급 '주의단계'의 진입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8.20(금)기준 혈액 보유량 3.3일분) 

이와 같은 헌혈자 감소 추세가 이어진다면 원활한 혈액공급이 불가능하게 될 수 있으며, 응급상황과 같이 긴급한 경우 외에는 수혈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민관합동 위기대응매뉴얼 상 혈액수급 위기단계 : 적정단계(5일분이상), 관심단계(3~5일), 주의단계(2~3일), 경계단계(1~2일), 심각단계(1일분 미만)


혈액원에서는 안전하게 헌혈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혈액원 종사자 코로나19 백신접종 실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및 마스크 착용, 직원 건강상태 점검 등 방역 조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니 생명나눔과 헌혈 필요성에 공감하여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헌혈 전 헌혈 가능 여부를 간단히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아래 URL과 하단 포스터에 QR코드 첨부해드립니다.  

https://www.bloodinfo.net/emi2 










2021.09.02.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장학] 2021년 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희망사다리 Ⅰ유형) 신규 장학생 신청 안내]]>

'2021년 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 장학생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 대상자 : 취업지원형 : 기본요건을 충족하는 학생 중 중소·중견기업 취업(희망)자

    (기본요건)대한민국 국적자로 전문대 2학년 이상 학생이며, 직전학기 성적이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 연도·학기별 사업 참여대학의 재학생이어야 함

      * 신·편입(재입학)생은 성적 기준 제외

    계약학과 학생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나,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학생은 1학년에 한해 허용 

    수혜종료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나, 전문대 장학생이 졸업후 전공심화과정 또는 일반대학에

       편입하는 경우 편입한 첫 학기에 한해 신규로 신청 가능


  □ 지원 제한

    동일학기 고졸 후 학습자 장학금 수혜자

   ㅇ 고졸 후 학습자 장학금 수혜 후 의무재직을 완료하지 못한 자

   ㅇ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 반환 및 환수가 진행중인 자

   ㅇ 동일 학기에 한국장학재단에서 운영중인 타 장학금 수혜자 또는 장학생 자격 유지자

      * 타 장학금 : 대통령과학장학금, 국가우수장학금(이공계), 인문100년 장학금, 

        예술체육비전장학금, 전문기술인재장학금 등


  □ 지원내용 

    (등록금) 학기당 등록금 전액 

      * 수혜학기 중복지원 여부와 등록금액에 따라 장학금액 변동 가능

    (취·창업지원금) 학기당 200만원

      * 직무기초교육 미 이수자는 해당학기 지원금 반환 조치

 

  □ 장학생 의무사항

    (정보제공 동의) 장학생 자격 상실(포기), 의무종사불이행 등으로 인한 장학금 반환을

      담보하기 위해, 보증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 제공 동의 필수

     - 단, 선발 학기 보증보험 가입 개시일 기준 미성년자의 경우 보증보험 가입 예외 인정

      * 수혜 학기별로 가입해야하며 보증 보험료는 재단이 부담

    (학적변동) 재학생만 지원하며, 장기휴학·제적·자퇴 등 학적변동 발생시, 자격상실

      * 휴학은 종류와 관계없이 최대 3년까지 인정, 3년 초과시 자격 상실

    (의무교육) 장학생 온라인 사전교육(장학금 신청시) 및 매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 필수 

    (의무종사) 참여학생은 졸업 후 중소기업 취업에 대한 의무가 있으며, 의무 불이행시에는 

      장학금 전액 반환 처리 

      * 의무종사기간 : 장학금 수혜횟수(학기) × 6개월


  □ 2021년도 1학기 장학생 신청 안내 

   ㅇ 신청기간 : 2021. 09. 01.(수) ~ 09. 23.(목) 18:00

   ㅇ 신청방법 : 공동인증서 발급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용자 등록  

       (http://www.kosaf.go.kr/→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희망사다리) 메뉴 선택 

       → 신청 → 서류제출 

       * [붙임1] 학생신청 매뉴얼 참조

   ㅇ 제출서류 :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신청시 증빙서류 업로드

     - (필수) 취·창업지원금 사용계획서 1부

       * 해당양식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붙임2]신규장학생 추천 기준 참조

     - (해당시) 현장실습 이수여부 확인가능한 성적증명서 1부

     - (해당시) 재직증명서 1부

     - (해당시) 국가기술자격증 1부

     - (편입생 필수)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1부 (직전학기 성적 백분율 기재)


  □  유의사항

    ㅇ 장학금 신청 완료자 중 대학의 추천 및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장학생으로 선정
      * 장학생 온라인 사전교육 미이수자 대학 추천 불가
      * 대학 추천 기준은 [붙임2] 신규장학생 추천 기준 참조
    ㅇ 신규장학생 중 계속 장학생 자격을 유지하는 자를 계속장학생이라 하며, 별도 신청 불요
      * 신청절차는 생략되나, 지원학기마다 대학의 추천 및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여부 결정
   ㅇ 장학금 지급 후 학기중 휴학할 경우, 해당학기 장학금(장학금, 취창업지원금) 전액 반환
   ㅇ 신청기한 내 장학금 신청서 작성, 온라인 사전교육 이수 모두 완료하여야 하며 미완료자는 
      신청취소와 동일하게 간주  
 □ 문의처 : 취업창업지원팀(02-2610-1787), 한국장학재단(1599-2000)

붙임  1.2021년 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 신규장학생 학생신청 매뉴얼 1부.
          2. 2021년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추천 기준 1부.


2021.09.01

산학협력처장

 


]]>
<![CDATA[[학생] 2021 사이버공격방어대회 개최 안내]]>  '2021 사이버공격방어대회' 개최 안내

1. 참가신청: 9.3.(금) ~ 9.22.(수), 홈페이지(https://cce.cstec.kr) 통해 신청

2. 신청분야: 일반·공공팀(국가·공공기관), 팀당 최대 4명

3. 대회일정

 가. 예선: 9.25.(토) 09:00~24:00, 문제풀이

 나. 본선: 10.26.(화) 09:00~24:00, 실시간 방어 및 문제풀이

 다. 시상식: 10.27.(수) 13:10~13:40

 라. 컨퍼런스: 10.26.(화) ~ 10.27.(수)

 마. 장소: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온라인: 대회, 컨퍼런스, 시상식(YouTube에서 "CCE 2021" 검색)

     오프라인: 컨퍼런스(더케이호텔 서울 2층 그랜드볼룸)


붙임  2021 사이버공격방어대회 참가 안내문

]]>
<![CDATA[[학생] 2021 신입생 진로발달검사 실시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1학년) 여러분의 효과적인 진로발달과 대학생활적응을 지원하기 위하여 2021학년도 진로발달검사를 실시합니다신입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DOIT)으로 진행합니다※ 




 


실시하러가기!!

https://doit.dongyang.ac.kr/

  

▣ 검사결과는,

- 검사 실시 완료 후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에서 직접 열람 가능합니다.

- 자신의 진로발달 및 대학생활 적응도를 자가진단할 수 있는 자료가 됩니다

지도교수님과 효과적인 진로설계 면담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자가진단 후, 진로탐색 및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은 학생상담센터에서 심리검사 및 심리상담을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확인하러가기



▣ 기타 문의: 학생상담센터 (02-2610-1710)



 

 

 

 

 


]]>
<![CDATA[[등록]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최종 납부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의 등록금 최종 납부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

 

1. 납부기간 : 2021. 9. 9.() ~ 10.(), 9:00 ~16:00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기 어려운 학생은 첨부된 등록연기원을 작성하여 9. 17.() 14:00까지 이메일 (ksb0514@dongyang.ac.kr) 제출 (, 미수강자는 등록연기원 제출 불가)

 

2. 납부장소 및 방법

국민은행 전국지점 또는 개인별 가상계좌 입금

은행 영업시간(09:00~16:00) 내에 입금 가능

 

3. 납부금액

공학계열 3,320,000, 인문사회계열 3,030,000

학생 개인별 납부 금액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 확인 요망

4. 고지서 출력

학교홈페이지 e서비스 →​ 등록과 장학 →​ 등록금 고지서 출력


5. 납부 확인 방법

은행 : 당일 확인 (휴대전화 문자 발송)

대학 : 납부 익일 10:00 이후 (학교홈페이지 e서비스 →​ 등록과 장학 →​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6. 유의사항

고지서의 은행, 가상계좌, 예금주, 금액을 정확히 확인 (예금주 : 학생 본인 성명)

입금액이 등록금고지서의 "실납입액"과 다른 경우 입금처리 불가

  (기타경비와 함께 납부할 경우 "실납입액"에 기타경비를 합한 금액으로 1회만 납부할 수 있음)

장학금 수혜자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할 경우 장학혜택은 무효 처리됨

학자금 대출자는 한국장학재단의 '대출승인'이 완료된 후 '대출실행' 절차를 진행하여야 함

학기 개시일 기준 2(2021.09.14.())가 경과할 경우,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하며 휴학일자가 속하는 주수에 따라 복학 시 추가 등록금이 발생됨을 주의하시기 바람

당해학기 등록의사가 없는 경우 914일까지 휴학신청을 하시길 바람


7. 기타 문의

휴학/복학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07

수강 신청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08

교내 장학금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5159

국가 장학금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15

학자금 대출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15

기타경비 : 학생서비스센터 (02) 2610-1714

등록금 납부 : 경리팀 (02) 2610-1725



2021. 9. 1.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장

]]>
<![CDATA[[장학]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생 선발 안내]]>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생 선발 안내



1. 장학생 신청 : 2021.9.6(월) ~ 2021.9.17(금) 18:00

2. 신청 방법 :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장학금 신청 페이지(www.itle.or.kr)접속 후 [장학사업-장학금 지원 신청] 을 클릭하여 온라인을 통해 구비 서류 제출

3. 신청 자격 및 구비 서류 : 장학생 선발분야 별 상이


※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