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수업] 2021-1학기 공적사유로 인한 출석인정신청서 및 결시신청서 접수 안내]]> 1. 공적사유로 인한 출석인정신청서 접수 마감 안내


출석인정신청서 접수 기한 : 2021.06.15.() 18시까지

접수 기한 이후에는 공적사유로 인한 출석인정신청서를 제출하여도 반영되지 않음
제출 장소 : 1호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공적 사유로 인한 출석인정 신청자는 첨부양식 공적사유로 인한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질병으로 인한 출석인정 신청은 학생이 직접 e서비스에서 신청 후, 출력하여 지도교수와 학부()장의 확인을 받아 증빙서류와 함께 서비스센터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2. 공적사유로 인한 결시신청서 접수 안내

 

결시신청서 접수 기간 : 2021.06.16.() ~ 06.25.() 18시까지

접수 기간 이후에는 공적사유로 인한 결시신청서를 제출하여도 반영되지 않음

제출 장소 : 1호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공적사유로 인한 결시신청자는 첨부양식 공적사유로 인한 결시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질병으로 인한 결시신청 시에는 증빙서류로 진단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신청 범위 및 증빙서류


사유

인정일수

결시일 경우

반영비율

증빙서류

1. 국가에서 부과한 의무를 수행하기 위한 기간

해당일

100%

관련 공문서

2. 총장이 승인한 학교 공무 기간

해당일

관련 공문서

3. 본인의 결혼

7

청첩장

4. 자녀,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 사망

5

사망진단서와 가족관계증명서

5. 본인 및 배우자의 ()조부모, 형제자매 사망

3

90%

6. 본인의 질병

21일 이내

80%

의료기관 진단서

출석인정신청인 경우

병명이 기재된 진료 확인서도 가능

7. 배우자 출산

3

의료기관 진단서 등 확인서

8. 기타 총장이 부득이하다고 인정한 기간

해당일

관련 공문서

  ※ 결시인 경우 성적 반영 방법

    ⦁ 중간고사 결시자 : 기말고사 성적을 반영비율에 따라 반영함

    ⦁ 기말고사 결시자 : 중간고사 성적을 반영비율에 따라 반영함

 


 4. 신청 방법

신청서 작성

본인 날인 또는 서명

지도교수 및 학부()장 확인

학과 사무실 문의

1호관 4

학생서비스센터 제출


 

 

붙임 1. 공적사유로 인한 출석인정신청서

       2. 공적사유로 인한 결시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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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수업] 2021-1학기 기말고사 시행 안내]]> [2021-1학기 기말고사 시행 안내]

 

기간

1. 교양 : 2021.06.16.() ~ 06.18.()

2. 전공 : 2021.06.21.() ~ 06.25.()

 

시행 방법

지난 중간고사 기간 중 확진자가 등교하는 경우가 있었으나,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대면평가를 시행한 결과 전염이 발생한 경우는 전혀 없었습니다. 학생들이 감염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이해하는 바이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문제 없이 이용하고 있고 인근 대학에서는 대부분의 수업을 대면으로 문제 없이 진행하고 있기도 한 상황에서 걱정만으로 비대면 평가를 선택하는 것은 합리적 판단이 될 수 없다고 판단하여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함

2. 코로나19 감염 의심이나 염려로 출석이 어려운 학생은 담당교수와의 상담을 통해 비대면 평가로 진행 가능함

비대면 평가방법은 각 강좌별로 확인하기 바라며, 이 경우 대면평가 응시자와 비대면 평가 응시자 간에 차별은 없음

 

유의사항

1. 시험 고사실에서 핸드폰 등 전자제품 반드시 전원을 꺼둔다.

2. 시험 시작 전 신분증과 필기도구를 제외한 모든 소지품은 가방 안에 정리한 후 가방을 책상 아래에 내려놓는다.

3. 수험생은 감독교수에게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여야한다.

4. 시험 시작 후10분 이상이 경과하면 입실이 금지된다.

5. 코로나19감염증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

마스크 착용

입실 전 손소독제 사용

책상 및 의자는 소독티슈로 닦은 후 사용

교내 상주시간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평가 시작시간에 맞춰 등교

평가 종료 후 즉시 귀가

 

 

2021. 6.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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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장학] 2021-2학기 국가장학금 1차신청 일정 안내]]> 1. 신청일정: 2021. 5. 18.(화) 9시 ~ 2021. 6. 17.(목) 18시
  ※ '21-2학기 1차 신청부터 기존 공동인증서 및 금융인증서를 활용하여 신청 가능

2.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2021. 5. 18.(화) 9시 ~ 2021. 6. 21.(월) 18시
3. 신청대상: 재학생,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등 모든 학적 신청 가능
※ 재학생은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원칙이며, ’21-1학기부터 2차 신청한 재학생은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심사 진행4.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가능 

    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osaf.go.kr

    나. ​한국장학재단 모바일 앱 주소 : https://mo.kosaf.go.kr/apps

4. 기타사항:

  가. 국가장학금 신청자는 교내 장학금(미래장학금)의 수혜 자격이 주어짐

     미 신청자는 미래장학금 선발 대상에서 탈락 될 수 있음(학자금지원구간 확인 불가 등)

  나. 장학금 신청시 e-서비스에 입력한 국민은행 계좌를 입력 요망

  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학생은 학과명 선택시 "00학과(전공심화)"로 선택 요망       

         -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재학생 : "재학생"으로 입력 

5.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고객상담센터 1599-2000(평일 09:00~18: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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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형태

인 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우대사항

전산

계약직

(정규직

전환 조건)

1

- 전산 업무

- e서비스(입시,

학사, 행정) 개발

- 컴퓨터 관련학과

졸업자

- Oracle DB 활용

가능자

- 프로그램 개발자

(신입/경력)

- Java/JSP Oracle DB 프로그래밍 유경험자

- 대학 학사행정시스템 개발 유경험자

보건

계약직

(1, 육아휴직 대체)

1

- 보건 업무

- 기타 학생관련

업무

- 의료법에 따른 간호사

면허증 보유자

- 임상경력자(종합

병원급 이상) 또는 학교/기업 보건 업무 6개월

이상 경력자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연구

계약직

(최대2)

1

-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 기타 교육혁신 관련 행정업무

-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의 소지자

- 대학 교육혁신지원센터

또는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

- 교육방법, 교육과정, 교육평가, 교육공학 등 교육분야 연구 경력자

온라인

원격도우미

계약직

(6개월)

23

- 온라인 콘텐츠

편집 및 제작 지원

- 비대면 수업

운영지원

- 차세대 LMS

활용 지원

- 전문학사 이상 졸업생 중 청년(19~34) 미취업자 또는 휴학생, 전공심화과정학생 (야간)

- 원격수업 관련 디지털

장비, 프로그램 활용 등

가능한 전산 유경험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온라인 원격도우미(청년 미취업자, 휴학생, 전공심화과정학생)는 채용 예정일(2021.07.01.) 기준 만19~ 34(1988.01.01. ~ 2002.07.01.)에 해당하는 지원자 채용 예정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채용조건 : 계약직 채용

. 전산 : 계약직으로 1년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2,900만원 내외, 정직원 전환 시 경력 일부 인정)

. 보건 : 육아휴직 기간 대체 근무(전임자의 육아휴직에 따른 채용)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2,900만원 내외)

. 연구 : 최초 1년 계약 후 평가하여 1년 연장 가능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3,000만원 이상, 경력에 따라 가감)

. 온라인 원격도우미

- 계약직 6개월 근무, 4대 보험 가입, 월 급여 2,583,426(세전 금액)

 

채용 예정일 : 2021.07.01.()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월 중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96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기재되어야 하며,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bykoo@dongyang.ac.kr) 로 송부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가. 접수 기간 : 2021.06.03.() ~ 2021.06.18.() 18:00까지

    나. 접수 방법 : 방문, 온라인, 담당자 이메일(bykoo@dongyang.ac.kr) 및 우편접수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992)

 

유의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나.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다. 우편, 담당자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를 하며 우편접수의 경우는 마감 전일(2021.06.17.)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 접수 불가).

  라.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최종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1. 06. 03.

 

동양미래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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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생상담센터] 2021학년도 랜선또래상담실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동양미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입니다 :)


코로나 학번인게 아쉽고 속상하지만,

살아 있는(?) 학교 사람 친구와 소소하지만 진솔한 대화를 해보고 싶은 분!

부모님이나 교수님께는 말못할 고민을 잘~ 들어줄 또래 친구가 필요하신 분! 

시험 준비, 학교 생활에 대한 꿀팁을 전수해줄 선배를 만나고 싶은 분!

친구관계연애고민 등등 따뜻하게 듣고 시원하게 조언해줄 친구와 대화하고 싶은 분! 


<랜선또래상담실>을 찾아주세요! 

또래상담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D


 

 

<동양미래대학교 랜선또래상담실 신청 안내>

- 내용동양미래대학교 또래상담사와 1:1 상담 (비대면 Zoom 또는 대면)

- 일시:  ~ 2021.12.31.(2021학년도 2학기말 종료 예정)

- 대상동양미래대학교 재학생 누구나

- 신청: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https://forms.gle/JuwnJuUe3bTPNVYQ7 



동 양 미 래 대 학 교 학 생 상 담 센 터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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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취업] 2021년 육군 민간부사관 남군 3기 모집 안내]]>

 

2021년 육군 민간부사관 남군 3기 모집을 안내드립니다.

1. 지원 자격

   ■ 연령 : 임관일('22.05.01)기준 만 18세 이상부터 만 27세 이하

       (예비역은 복무기간에 따라 지원연령 연장 적용)

   ■​ 학력 :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교육부장관이

      인정하는 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 신체조건 : 신체등위 3급 이상, BMI 등위 2급 이상, 시력 양안 모두 0.6 이상

       병과·특기별 신체조건 충족자

   ■​ 군인사법 제10조(결격사유 등)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선발 인원 : 15개 병과 31개 특기

   ■ 비​전문성 특기(8개 병과 14개 특기, 000명)

   ■​ 전문성 특기(9개 병과 17개 특기, 000명) 

 ※ 지원하는 병과 및 특기 소개는 인터넷 육군모집 홈페이지 병과 소개 배너 참조

 ※ 최종 선발인원은 인력운영수준을 고려하여 조정될 수 있음


3. 지원서 접수 기간 : 21.06.07.(월) ~ 06.28.(월) 13:00

4. 선발 시험

   ■ 1차 : 필기평가(지적능력평가, 상황판단, 국사, 직무성격검사, 인성검사)

               직무​수행능력평가(서류평가)

   ■ 2차 : 신체검사, 면접평가, 체력평가, 인성검사, 신원조사

       ※​ 체력평가는 '국민체력인증센터 인증'으로 대체

​5. 의무 복무기간 : 임관 후 4년 복무(장기 또는 복무연장 지원 가능)

6. 대우 및 특전

   ■ 국내외 위탁교육 기회 부여(장기복무 선발자)

   ■​ 예비역 병장 및 하사 출신(전역 후 2년 이내)은 임관 시 장려수당 지급

7. 참고 : '육군모집' 홈페이지 (www.goarmy.mil.kr)

8. 문의 : 육군 부사관 선발 담당  (☎ 042-550-7156, 7171)

             취업창업지원팀 전혜진​ (☎ 02-2610-1791)

2021.06.01.

산 학 협 력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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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학생] 2021학년도 학생지도 (대학생 진로상담 방안) 영상 자료 안내]]> 2021학년도 학생지도 (대학생 진로상담 방안) 영상을 제작하여 안내하오니 학생지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목

대학생 진로상담 방안 : 진로고민 유형 및 진로상담 절차를 중심으로

 

2. 내용

대학 교수들의 학생의 진로개발 지원을 위한 진로고민유형 분석 및 진로상담(지도) 방법 마련

 가. 대학생 진로·취업상담의 기본 틀(프레임) 제시

 나. 대학생의 진로고민 유형 진단 및 진로상담 방안 제시

 다. 대학내외 진로상담 운영 사례 제시

 

영상보기 : https://youtu.be/PNfEJxVP8n8

 

첨부 : 대학생 진로상담 방안_한국직업능력개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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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교원초빙] 2021학년도 2학기 교원초빙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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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장학] 사회복지법인 사랑의 날개 장학금 신청 안내]]>

2021년 사랑의 날개 장학금 신청 안내


1. 신청 기간 : 2021.06.01~ 2021.06.30(우편 접수만 가능)

 ※ 신청자는 서류 작성하셔서 6/21일까지 학생서비스센터 장학부서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2. 장학금액 : 1인당 100만원

3. 신청 자격

 가. 장애인이며 학업이 우수하고 봉사 정신이 투철하여 사회 기여에 꿈이 있는 학생

 나. 저소득으로 생활과 학업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국민기초생활대상자, 차상위, 저소득 계층 우대)

 다. 본 법인의 장학금 수여 경험이 없는 학생

 라. 선발 후 온라인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 가능한 학생(불가피한 경우 보호자 OR 담당자 대리참석 가능)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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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수업]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OCU) 수강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OCU) 수강신청 안내

 

코로나19 감염증으로 인해 교내 교과목 계절학기는 운영하지 않음

 

 

1. 수강신청 대상자 (재학생에 한함)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을 신규로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중 C+학점(F학점 포함) 이하를 취득하여 재수강하고자 하는 학생

재수강 교과목은 기취득학점이 삭제되고 신규 취득학점만 인정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주요 일정

구분

일정

수강 신청기간

2021.06.08.() 10:00 ~ 2021.06.09.() 16:00

등록 기간

2021.06.14.() 10:00 ~ 2021.06.15.() 16:00

수업 기간

[온라인 수강] 2021.06.22.() ~ 2021.07.11.()

성적 확정일

2021.07.16.()

 

3. 수강료 : 80,000/1학점

) 결혼과가족 (3학점) = 3학점 x 80,000= 240,000

 

4. 수강신청 방법

우리대학 홈페이지 e-서비스 로그인 수업과 성적 계절학기수강신청

 

5. 개설 교과목 : OCU 교과목 (4개 교과목)

구분

이수구분

교과목명

학점

시간

수강

인원

수강

형태

담당

교수

OCU

교선

      결혼과가족

3

45

60

온라인 

김영희

생활속의안전

3

45

60

온라인 

김태구

취업성공전략

3

45

60

온라인 

윤갑호

컴퓨터보안과활용

3

45

60

온라인 

전정훈

 

 

 

6. 가상계좌번호 확인 방법

우리대학 홈페이지 e-서비스 로그인 수업과 성적 계절학기수강신청내역조회

 

7. 유의사항

수강신청학점 제한 : 계절학기는 재학 중 최대 12학점을 이수할 수 있음

, 특별한 사유로 계절학기 최대 수강 학점을 초과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교학처 수업담당자(02-2610-1708)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정해진 등록기간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수강 신청은 자동 취소

강좌 개설이 확정된 후에는 취소 및 과목 변경이 불가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학처 수업담당자(02-2610-1708)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20215

 

교 학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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