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학생] 2021학년도 C.I. Lab(Competency Improving Lab) 활성화 지원 사업 안내]]>

2021학년도 C.I. Lab(Competency Improving Lab) 활성화 지원 사업 안내


1. C.I. Lab 이란?

  Competency Improving Lab 으로 핵심역량 향상 동아리 입니다.


2. 내용

 가. 우리대학의 핵심역량인 인성, 리더십, 공동체정신, 협업능력 등의 함양을 통해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역량향상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나. 재학생의 핵심역량 향상과 동아리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취미, 문화, 봉사 등 체험활동을 목적으로 구성된 다양한 형태의 동아리를 지원

 다. 우리대학 마일리지 장학금 연계를 통하여 학생의 C.I. Lab 참여를 지원함

 

3. 지원자격 

  2021학년도 우리대학 취미동아리로 등록 확정된 동아리


4. 선정절차

  지원서(활동계획서) 작성 -> 제출 -> 심사 -> 확정


5. 지원내용

  C.I. Lab 으로 선정된 동아리는 활성화 지원비 50만원 지급


6. 제출기간 및 장소

  2021.6.11.(금) 17시까지, 학생지원팀(1호관 4층)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CDATA[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등록 변경 운영 안내]]>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등록 변경 운영 공지]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등록을 첨부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


□  변경 내용

  -  '기본활동' 변경 1건

  - '21대 신산업 분야 개발 여부' 1건



2021년 5월 28일


산 학 협 력 처 장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CDATA[[현장실습]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시행 공고]]>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시행 공고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을 시행합니다.

현장실습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을 참고하여

현장실습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현장실습 대상자 :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2. 현장실습 비대상자 : 휴학생산업체 위탁생 및 재직자(조기 취업자 포함

3. 현장실습 시기 : 2년제 1학년 동계방학, 3년제 2학년 하계방학부터 가능

4. 현장실습 일정

 

구분

세부일정

비고

실습기관 접수

(기관)

2021.06.02.()~2021.06.18.()

공문/e-메일/팩스 접수 가능

현장실습 신청

(학생)

2021.06.02.()~2021.06.10.()

- 현장실습 신청은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 활용

기업 매칭 및 학생 선발은

2021.06.18.()까지 가능

현장실습 사전교육

1 : 2021.06.14.()

2 : 2021.06.15.()

현장실습지원센터 주관

온라인 교육 진행

실습보험 가입

2021.06.21.() ~ 

업체 상황에 따라 보험 가입일정

변동 가능성 

시행 기간

2021.06.28.()~2021.07.30.()

- 4(20, 160시간)이상 실시

(휴일, 공휴일 미포함)

마지막 실습 가능 시작일 :

2021.07.05.()

- 2021학년도 8월 졸업 예정자

마지막 실습 가능 시작일 :

2021.06.28.()

성적 평가 및 입력

2021.08.02.()~2021.08.03.()

현장실습 지도 교수 성적 입력

성적 확인 및

이의제기 기간

2021.08.04.()

실습생 성적 확인 및 이의제기 신청

성적 확정

2021.08.06.()까지

성적 확정 후 교학처 성적 이관

학생 서류 제출

2021.08.06.()까지

현장실습 관련 서류 학과 제출

학과 서류 제출

2021.08.13.()까지

현장실습지원센터로

현장실습 관련 서류 제출

5. 현장실습 필독사항

 

(1) 현장실습 기본 정보

 

- 현장실습은 시각정보디자인과는 운영하지 않으며, 그 외의 모든 학과는 '전공선택' 과목으로 운영함

- 현장실습 이수학점은 건축과 2학점건축과를 제외한 모든 학과는 3학점임

- 현장실습 성적평가는 산업체 평가 50%, 현장실습 순회지도 30%, 현장실습일지 및 기타 과제물 20%  100점 만점으로 부여함

- 현장실습 학점 반영 시기는 당해 학기 이수 학점으로 반영함(하계  여름 계절학기동계 겨울 계절학기)

 

(2) 현장실습 이수 조건

 

- 현장실습은 최소 4(20,160시간)이상 실시하여야 함

실습일수 산정은 법정 공휴일예비군 훈련실습기관 휴무일 등을 제외하고 산정함

- 현장실습 시작 전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현장실습 사전교육을 필수적으로 이수한 학생에 한하여 실습 진행이 가능함

 

(3) 현장실습 절차



 

6. 현장실습 참고사항

 

- 현장실습 신청교육일지 및 종합보고서 작성학생 만족도 조사는 우리 대학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을 활용함

 

7. 현장실습 문의사항

 

학과

실습분야

담당자

전화번호

팩스번호

기계공학과

기계기계설계 또는 자동화 관련 현장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분야 

김태경

02-2610-1751

02-2610-1852

기계설계공학과

신현재

02-2610-1762

자동화공학과

로봇공학과

양윤정

02-2610-1832

전기공학과

전기전자통신 관련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분야

윤성찬

02-2610-1883

02-2610-1854

정보전자공학과

윤현수

02-2610-1884

반도체전자공학과

정보통신공학과

한종원

02-2610-1885

컴퓨터정보공학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분야 

김범기

02-2610-1995

02-2610-1859

컴퓨터S/W공학과

윤해수

02-2610-1843

생명화학공학과

화학관련 응용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분야

박문원

02-2610-1820

02-2610-1858

식품공학과

식품공학 관련 직무분야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야

이도윤

02-2610-1851

02-2610-1988

건축과

건축 관련 직무분야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야

이준엽

02-2610-1802

02-2610-1857

실내환경디자인과

실내환경 관련 직무분야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야

방호연

02-2610-1969

02-2610-1960

경영학과

유통마케팅학과

세무회계학과

호텔관광학과

경영정보학과

경영기술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분야 / 호텔·관광업계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분야 

윤세원

윤세원

심철우

정현숙

양효준

02-2610-1994

02-2610-1972

02-2610-5133

02-2610-5215

02-2610-1986

02-2610-1701

현장실습지원센터/02-2610-1720/이제령 담당자

일반 현장실습/02-2610-1720/이제령 담당자

사회맞춤형과정 현장실습/02-2610-5240/양미정 담당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CDATA[[학생] [질병관리청] 폭염대비와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수칙 바로알기 안내]]> 질병관리청에서 '폭염대비와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건강수칙 바로알기 안내'을 제작하여 안내하오니,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붙임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05.28.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산학] 기술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수상팀 발표]]>
 

]]>
<![CDATA[[취업] 2021년 1학기 2차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 안내]]>

2021년 1학기 2차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행사명 : 2021년 1학기 2차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
2. 일   정 

구분

 설명회 일정 

신청기간

 비고

2차

2021.06.01(화) 16시~18시

2021.05.25(화)~05.30(일)


3. 장    소 : 온라인(ZOOM)
  ※ 행사 당일 신청자 대상 설명회 참석 URL 송부 예정
4. 대    상 : 재학생, 졸업생, 휴학생
5. 주요내용 :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연계편입, 일반편입 설명회, 1:1컨설팅
6. 신청방법 학생종합정보시스템 DOIT(http://doit.dongyang.ac.kr) 로그인 → 
      커뮤니티 → 취업교육 프로그램 → 2021년 1학기 N차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 
       우측 보기버튼 클릭 → 신청
7. 문     의 : 취업창업지원팀 왕효진(02-2610-1787)
8. 기     타 : 참석자 전원 소정의 기념품 증정

  ※ 행사 종료후 참석자 대상으로 기념품 수령방법 안내 문자 송부 예정



2021. 05. 27.

산 학 협 력 처 장 

 

 

 

 

 

]]>
<![CDATA[[학생] [한국장애인고용공단] '21년 삼성전자(주) 반도체 부문 장애인 특별전형 모집안내]]> 삼성전자(주)에서 '21년 상반기 장애인 특별전형을 모집하여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장애학생은 많은 참여와 지원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채용개요

○ 채용인원 : DS 부문 4급(전문학사 졸업(예정자 포함)) 000명 내외

○ 채용대상 : 장애인(복지카드를 소지한 본인, 상이군경, 국가유공자 포함)

○ 채용절차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추천(~'21.06.14.(월)) → 온라인 입사지원 → GSAT 및 면접 진행

→ 채용신체검사 → 입사('21. 7월 중 예정)


나. 모집부문 

○ 직군 : 설비엔지니어직(4조 또는 3조 3교대)/연구개발직(주간)

*자세한 내용은 직무기술서 참조(붙임2)

○ 모집전공 : 전공무관(전기전자, SW, 화학공학, 기계분야, 환경안전 전공자 우대)

○ 근무지역 : 기흥/화성/평택/온양/천안(통근버스 및 기숙사 제공)


다. 지원방법

○ 붙임1의 추천서 작성 후 경기지역본부로  기한 내(2021.6.14. 13시까지) 제출

*메일(skyzz@kead.or.kr)로 붙임1의 추천 신청서 제출 후 제출자를 대상으로 이후 일정 추가 안내 예정


라. 문의처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역본부 김성임차장(031-300-0935), 황인창 부장(031-300-0970)



2021.05.26.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기간 연장)]]>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채용 기간 연장)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형태

인 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우대사항

보건

계약직

(1, 육아휴직 대체)

1

보건 업무

기타 학생관련

업무

- 의료법에 따른 간호사

면허증 보유자

- 임상경력자(종합병원급

이상) 또는 학교/기업 보건

업무 6개월 이상 경력자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연구

계약직

(1년 단위, 최대2)

1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기타 교육혁신

관련 행정업무

-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의 소지자

- 대학 교육혁신지원센터

또는 유관기관 근무경력자

- 교육방법, 교육과정, 교육

평가, 교육공학 등 교육

분야 연구 경력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상기 채용은 보건 및 연구 분야에 지원자가 없어 원서접수 기간을 연장하고, 채용 일정 및 임용일자를

조정하고자 함.

 

응시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채용조건 : 계약직 채용

 가. 보건 : 육아휴직 기간 대체 근무(전임자의 육아휴직에 따른 채용)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2,900만원 내외)

. 연구 :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3,000만원 이상, 경력에 따라 가감)

채용 예정일 : 2021.06.07.()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월 중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96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기재되어야 하며,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bykoo@dongyang.ac.kr) 로 송부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

   가. 접수 기간 : 2021.05.25.() ~ 2021.05.28.() 18:00까지

   나. 접수 방법 : 방문, 담당자 이메일(bykoo@dongyang.ac.kr) 및 우편접수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992)

유의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나.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다. 우편, 담당자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를 하며 우편접수의 경우는 마감 전(2021.05.28.)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 접수 불가).

  라.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최종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1. 05. 25.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장학] 하계방학 집중근로 국가근로장학생 모집 안내(~6/6)]]>

※ 20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음.

 

2021학년도 하계방학 집중근로 국가근로장학생 모집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1. 목적 지속적인 국가근로장학생의 자기역량 계발 및 취업능력 향상 제고

2. 근무기간 : 2021. 7. 1.() ~ 8. 31.()까지(예정) 

3. 하계방학 근로장학 프로그램 희망근로지 신청기간(교외근로) 

    - 2021. 5. 28.() ~ 6. 6.()

4. 신청 방법 : 첨부파일 매뉴얼 참고
  ※ 신청한 희망근로지 순위대로 사전선정 실시 예정(최대 5개 선택 가능)
  - 희망근로지 선정 및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 신청이 안된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희망근로지 선택 후, 최종 지원을 하지 않을 경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신청 후 신청현황에서 [신청완료]된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근로장학금 시급 11,150 

6. 근로시간 : 1일 최대 8시간주당 최대 40시간(근로장학 시간은 근로기관과 협의) 

7. 기타 문의 한국장학재단 1599-2290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장학] 2021-1학기 국가장학금 1유형 지급 안내(4차:5월31일)]]>

국가장학금은 등록금을 완납해야만 지급됩니다.


1.지급대상 한국장학재단 진행상태가 지급완료된 자로 등록금 납부 시 우선감면 되지 않은 학생, 분납대상자 중 등록금 완납자


2.지급일자 2021년 5월 31(월지급예정(18시 이후에 확인 바람)


3.지급방법

.학자금 대출 미신청자:국가장학금 신청 시 입력한 학생 계좌로 지급

.학자금 대출 신청자(한국장학재단,공무원연금공단) :대출상환으로 처리

자세한 사항은 학국장학재단 콜센터1599-2000또는 공무원연금공단1588-4321으로 문의 바람

.타 기관 학자금 대출자(한국장학재단,공무원연금공단 제외) :학생에게 직접 입금된 장학금을 본인이 반드시 대출 상환해야 함

<<중요>>학자금 대출 잔액이 있음에도 본인 통장으로 장학금이 입금될 경우에는 본인이 반드시 대출 기관에 상환처리 해야 하며대출 미상환 시 국가장학금2유형 심사에서 탈락됩니다.


4.지급 금액 확인 방법

홈페이지-> e-서비스->종합정보검색->석차 및 장학->장학이력


5.추후 국가장학금 지급 일정 안내

.한국장학재단 지급상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지급 예정입니다.

.국가장학금2유형은 국가장학금 1유형을 지급 받은 자로 국가장학금 2유형 자체 지급기준에 해당되는 학생에게 6월말 지급예정입니다.


6.궁금하신 사항은 학생지원팀02-2610-17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서비스센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