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예비군] 육군 특전부사관 제52기 모집계획]]> ㅇ 육군 특전부사관 제52기를 모집합니다.

     * 모집기간 : 7.13(월) ~ 10.2(금)

ㅇ 세부적인 사항은 붙임을 참조하세요.​ 

]]>
<![CDATA[[전산] 학생 메일 이용 방법 변경 안내]]>

학생 메일 이용 방법 변경 안내

 


※ 가입은 재학중인 경우만 가능하며, 가입 이후에는 재학 및 휴학중에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졸업 및 제적시 별도의 통보없이 서비스가 중지되니 유의하십시오.


1. 신규 가입자 (2020년 9월 이후 가입자)

  가. 회원가입

    - 가입자격 확인 및 동의 절차

    - 비밀번호 설정

    - 비밀번호 찾기 회신용 이메일 주소 또는 핸드폰 번호 설정

  나. 로그인 방법
    - 로그인 이메일 주소 : 아이디@m365.dongyang.ac.kr
    - 비밀번호 : 회원가입시 설정한 비밀번호

  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2. 기존 가입자 (20208월 이전 가입자, tong.dongyang.ac.kr)

  가. 회원가입

    -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음

  나. 로그인 방법
    - 로그인 이메일 주소
      [기존] 아이디@tong.dongyang.ac.kr (로그인 불가)

      [변경] 아이디@m365.dongyang.ac.kr
    - 초기 비밀번호 : “m” + 생년월일(8자리) + “!”

      (: 생년월일이 20010203인 경우 m20010203!)

    - 초기 비밀번호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 비밀번호 찾기 회신용 이메일 주소 또는 핸드폰 번호 설정

  다. 기타

    - 기존 메일 계(tong.dongyang.ac.kr)으로 수신하는 메일은 

      신규 메일 계정(m365.dongyang.ac.kr)에서 확인 가능

  라. 로그인 바로가기 

  

3. 메일 보내기/받기

  - 로그인 후 Outlook 실행

    


4. 문의

  - 정보지원팀 02-2610-1738 

 

 

 

 

 

 

 


]]>
<![CDATA[[예비군] 9월 각 군 현역병 모집계획]]> ㅇ​ 각 군에서는 전공, 자격, 면허 등에 맞춰 복무할 군과 특기를 선택해 지원입영 할 수 있는 현역병 모집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ㅇ 관심있는 학생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세요... 

]]>
<![CDATA[[연계편입]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원주) 연계편입 시행 안내]]>

2021학년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연계 무시험 편입학 지원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연계협약대학 :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 지원자격

 . 연계 교육과정이 체결된(2003학년도) 이후 우리 대학 해당 학과에서 전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한 연계학과는 붙임파일 모집요강 참조 

3. 전형일정 및 제출서류

 구분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원주)

 원서접수

  2020. 9. 14.(월) 10:00 ~ 9. 18.(금) 17:00, 온라인접수

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 홈페이지 (http://admission.yonsei.ac.kr/mirae)

 서류 제출장소

원서접수시 온라인 업로드(최종합격 시 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에 제출)

 제출서류


1. 졸업(예정)증명서 1, 또는 재학증명서

2. 전 학년 성적증명서 1

3. 자기소개서 1 (양식: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에서 다운로드)

4. 학업계획서 1 (양식:연세대학교 입학홍보처에서 다운로드)

5. 포트폴리오 5개 이내(디자인예술학부 지원자에 한함)

6. 기타서류 (해당자에 한함, 10개 이내)

   : 대학입학 이후 수상실적, 공인외국어성적, 자격증 원본 등

*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p.4 제출서류 참고

 전형료

100,000 (온라인 원서 접수시 납부)

(1단계 전형 탈락자의 경우 20,000원 반환모집요강 p.6 참고)

본교에서는 원서접수 안내만 진행하며, 추후 전형 일정(합격자발표, 면접, 등록금 납부 등)은  해당

    대학에서 진행 됩니다. 

 

4. 유의사항 

- 2021학년도 연계무시험 편입학 지원자로서 편입학 대학에 최종 합격한 자는 이후 타 대학 연계편입

  지원 및 추천이 불가능함 (, 최종 편입학 대학에서 불합격한 자는 제외함) 

- 문의 : 입시관리팀 (Tel: 02-2610-5201)  

 

붙임  2021학년도 연계교육과정 편입학 전형 모집요강 1. .  


 

 

 


]]>
<![CDATA[[학생] [교육부]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 강화에 따른 학원 및 실내체육시설 등 집합금지 조치 안내]]>

수도권 지역에서 코로나19가 지속적인 확산 추세에 있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코로나19 확산 위험도가 높은 일부 다중이용시설(실내체육시설, 학원, 독서실, 스터디카페)에 대하여 집합금지 조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이용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8.31.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학적] 2020-2학기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연장 안내]]>

2020-2학기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연장 안내

[ ~ 2020.10.19.()까지 (7주차까지) ]


 

코로나19 감염증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상향 조정됨에 따라 2020-2학기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이 연장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대상 수업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

모든 수업

~ 2020.10.19.()까지

2020.10.23.() 보강일

코로나19 감염증 추이에 따라 원격수업 전면 시행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하향시에는 교육에 필수적인 일부 교과목에 대해서만 제한적인 대면

    수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2. 원격수업 시행 형태

원격수업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화상강의, ‘온라인 녹화강의등이며, 실시간 화상강의

  시간표 수업시간에 ZOOM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수업입니다.

원격수업시스템 사용 매뉴얼은 시스템 로그인 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원격수업시스템  바로가기

             

2020.10.20.()부터 시행하는 중간고사 시행방법은 10월초 공지예정입니다.

 

2020. 08. 31

교   학   처   장 

 

 


]]>
<![CDATA[[수업] 2020-2학기 1차 폐강 강좌 안내]]>
 

]]>
<![CDATA[[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정규직 전환조건부)]]>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정규직전환조건부)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직급

인 원

담당업무

채용형태

지원자격

우대사항

일반행정

일반직9

- 일반행정

계약직

(1)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가능

- 전문학사 학위 이상

- 전공무관

- 법학, 행정학, 회계 전공자

- 보훈대상자

연구원

별정직

- 교수·학습 역량강화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 교수·학습 관련 연구 및 분석

- 기타 교수·학습 관련 행정 업무

-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의 소지자

- 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 또는 유관기관 근무경력자

- 교육방법, 교육과정, 교육평가, 교육공학 등 분야 연구 경력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전분야 공통 응시자격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채용조건 : 계약직 채용(계약직으로 1년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우수한 자는 정규직으로 임용 예정)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9월 중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810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기재되어야 하며,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 경력증명서 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된 것에 한하여 인정함.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첨부파일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 반환 신청방법 :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sha014@dongyang.ac.kr) 로 송부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

. 접수 기간 : 2020.08.31.() ~ 2020.09.16.() 12:00까지

. 접수 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770)

유의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 우편 또는 방문접수를 하며 우편접수의 경우는 마감 전일(2020.09.15.)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에는 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최종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0. 8. 31.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학생] [교육부] 장애대학생 교육활동지원사업 및 설문조사 안내]]>

교육부에서는 장애대학생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장애대학생 교육활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우리 대학의 장애학생지원실에서는 2학기 교육활동지원사업 진행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비대면 혹은 대면 수업 진행 시 교육활동지원사업이 필요한 장애학생은 장애학생지원실로 9/1(화)까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T. 02-2610-1716)

      

2.

교육부에서는 모든 장애대학생이 사업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장애대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장애대학생들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참여대상 : 장애대학생(재학, 휴학생 포함) 

- 참여기간 : 2020. 08. 28() ~ 2020. 09. 10.() 

- 참여방법 : http://c11.kr/hi3c 로 접속하여 참여



2020.08.28.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장학] 2020년 2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금(희망사다리2유형) 신규장학생 신청기간 안내]]>

1. 신청대상

   .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신,편입생 포함) 

   . 직전학기 백분위 성적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편입생은 첫 학기에 한하여 성적기준 적용 제외)

   .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심사일 기준 재직기간이 2년 이상이며, 심사일 기준 장학생 선발 대상기업 재직 중인 자

       * 전문학사 취득자가 전공심화과정 및 4년제 대학에 신편입하는 경우, '전문학사 취득 전' 재직기간 2년을 충족하면 장학금 지원 가능​ 

   라. 대기업, 비영리기관(비영리법인, 비사업자)에 재직 중인 자도 지원 가능(단, 등록금액 50%까지만 지원)

 2. 장학금액 : 현 재직기업 유형 및 규모에 따라 정규학기 등록금 전액 또는 차등 지급 

 3. 의무사항

   . (학적유지) 수혜학기 이수 필수

   . (의무재직) 신규장학생 선발시 재직기업에 따라 '수혜학기 X 4개월(120일)' 간 기업에 재직 

 4. 학생 신청기간: 2020. 8. 26.(수)~2020. 9. 9.(수) 18:00 

 5.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온라인 신청 및 서류제출

    가. 재단 홈페이지 신청->나. SGI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 가입 및 조회동의

         * 모든 신청과정은 학생이 직접 수행

 6. 문의사항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1599-2000)

 

                                           2020.08.28.

                                    학생서비스센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