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CDATA[[학적] 학칙 개정(안) 공고]]> 학칙65조에 의거하여 학칙 개정안을 공고하오니 공고기간 중 의견이 있으신 분은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정 학칙 주요 사항

  · 마이스터대(전문기술 석사과정시범운영 사업 선정에 따른 입학정원 변경

 

2. 공고 기간 : 2021.5.4.() ~ 5.10.()

  공고 기간 중 의견 접수 교학처(교육운영팀)

 

3. 공고 방법 우리 대학 홈페이지(정보광장게시판공지사항)

 

 

붙임 1. 학칙 규정입안서 1.

       2. 규정 개정(검토의견 제출 양식 1.  .

 

 

 

2021. 5. 4.


교 학 처 장

 

 

]]>
<![CDATA[[전공동아리]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관리 운영비 지급 및 정산 안내]]>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관리 운영비 지급 및 정산 안내]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활동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지급하는 관리 운영비의 교부와 지급 관련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지급대상 :  2021학년도 등록 PD Lab(53개 전공동아리)

  지급금액 :  200,000원/1개 PD Lab 당

  지급일자 :  2021.05.04.(화)

□  지급방법 :  「PD Lab 등록 신청서」 상 기재된 대표 학생 계좌로 입금

  집행기간 :  2021.05.04.(화) ~ 11.30.(화)  ※ 12/10(기말고사 이전)까지 정산

  활용범위 :  세미나 등 PD Lab 별 목적(작품 개발, 창업, 학습) 달성을 위한 운영 비용

  정산방법 :  첨부 정산서 작성 후 산학협력처 제출


 

2021년 5월 3일


산 학 협 력 처 장

]]>
<![CDATA[[학생상담센터] 2021 신입생 대학생활적응검사(2차) 실시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1학년) 여러분의 건강한 대학생활적응을 지원하기 위하여 2021학년도 대학생활적응검사(2)를 실시합니다신입생(1학년)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DOIT)으로 진행합니다※ 

※실시기한을 5/31(월)까지 연장하였습니다!※




  

▣ 검사결과는,

- 검사 실시 완료 후 학생종합관리시스템(DOIT)에서 직접 열람 가능합니다.

- 자신의 대학생활 적응도를 자가진단할 수 있는 자료가 됩니다

지도교수님과 학교적응 및 진로설계 면담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됩니다.

자가진단 후대학생활적응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은 학생상담센터에서 심리검사 및 심리상담을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학생상담센터 (02-2610-1710)





 

 

 


]]>
<![CDATA[[장학] [변경]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근로장학금 학생신청 기한 변경 안내]]> 1. 특별근로장학금 목적 및 지원방식

코로나19로 부모의 실직·폐업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대학생의 안정적인 학업여건 조성 및 취업역량 제고하고 대학생에게 근로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에 따른 근로장학금을 지급함

 

2. 대상

대한민국 국적자 중 학부모의 실직폐업 등 긴급 경제사정 곤란 재학생

직전 학기 성적 C수준(70/100점 만점이상인 학생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은 첫 학기에 한하여 성적 미적용)

 

3. 학생 신청기간 : 2021. 4. 26.() 09:00 ~ 5. 7.() 18:00

구분

특별근로장학금 신청

’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

신청 불필요

’21-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미 신청자

신청 필요

 

4. 근로내용

① 교내근로 시간당 9,000

 교외근로 시간당 11,150

 

1일 최대

주당 최대

학기 중

방학 중

8시간

20시간

40시간

※ 야간학과는 학기 중 주당 40시간까지 활동 가능

 

5. 장학생 선발 대학에서 지원 요건에 해당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자체 기준을 마련하여 선발

 

6. 신청방법 및 문의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홈페이지에서만 신청(1599-2290)

(모바일앱으로는 장학금 신청 불가)

 

첨부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근로장학금 학생신청 매뉴얼

 

2021. 4. 26.

 

 

학생서비스센터장

]]>
<![CDATA[[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형태

인 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우대사항

전산

계약직

(1, 정규직

전환가능)

1

-  전산 업무

- e서비스(입시,

학사, 행정) 개발

- 컴퓨터 관련학과 졸업자

- Oracle DB 활용 가능자

- 프로그램 개발자

(신입/경력)

- Java/JSP Oracle DB 프로

그래밍 유경험자

- 대학 학사행정시스템 개발

유경험자

보건

계약직

(1, 육아휴직 대체)

1

- 보건 업무

- 기타 학생관련

업무

- 의료법에 따른 간호사

면허증 보유자

- 임상경력자(종합병원급

이상) 또는 학교/기업 보건

업무 6개월 이상 경력자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연구

계약직

(1년 단위, 최대2)

1

-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 기타 교육혁신 관련 행정업무

-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의 소지자

- 대학 교육혁신지원센터

또는 유관기관 근무경력자

- 교육방법, 교육과정, 교육

평가, 교육공학 등 교육

분야 연구 경력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채용조건 : 계약직 채용

  가. 전산 : 계약직으로 1년 근무 후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신입의 경우 2,900만원 내외, 경력에 따라 가감)

  나. 보건 : 육아휴직 기간 대체 근무(전임자의 육아휴직에 따른 채용)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2,900만원 내외)

  다. 연구 :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3,000만원 이상, 경력에 따라 가감)

 ■ 채용 예정일 : 2021.05.24.()

 ■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월 중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96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기재되어야 하며,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bykoo@dongyang.ac.kr) 로 송부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

   가. 접수 기간 : 2021.04.30.() ~ 2021.05.13.() 18:00까지

   나. 접수 방법 : 방문, 담당자 이메일(bykoo@dongyang.ac.kr) 및 우편접수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992)

유의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나.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다. 우편, 담당자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를 하며 우편접수의 경우는 마감 전(2021.05.13.)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 접수 불가).

  라.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최종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1. 04. 30.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장학] 2021년 상반기 군산시 대학생 학자금이자 지원사업 안내]]> 1신청기간 : 2021. 5. 3(월) ~ 6.4.(

2. 대상 : 주민등록상 군산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전국대학의 재(휴)학생

3. 지원범위 : 2016년 1월 이후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 받은 학자금의 2021년 상반기

     (2021.1.1.~6.30.)까지 발생이자

4. 신청방법 : 온라인 또는 방문신청

    - 온라인신청 : 군산시청 홈페이지(http://www.gunsan.go.kr)

    - 방문신청 : 군산시청 교육지원과(7층)

5. 제출서류 : 신청서, 주민등록초본, 재학(휴학)증명서

6. 기타 안내 : 첨부 파일 참조

7. 문의 군산시 교육지원과 ☎ 063) 454-2584

]]>
<![CDATA[[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지원제도 개선방안 연구를 위한 학생 설문조사 실시 안내(~5/7)]]>

한국장학재단에서는 고등교육 학자금 지원 전문기관으로 한국의 미래인재 육성 및 고등교육 환경 변화 대응 등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연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의 정책연구 수행을 위해 설문조사 참여를 요청드리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조사내용: 포스트 코로나 고등교육 학자금지원제도 개선방안 정책연구

2. 조사대상: 동양미래대학교(사립) 재학생

3. 조사기간: 2021.4.27 ~ 5.7, 2주간

4. 조사방식

 아래 url 주소로 접속하여 응답

학생설문 url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NoQkQTjQbBtbkj3Mw19ksLD1A5uIoLfq78-ZvMWUWVIyMbw/viewform?form=MY01SV&OCID=MY01SV&form=MY01SV&OCID=MY01SV

 

 


]]>
<![CDATA[[취업] 2021년 1학기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 안내]]>

2021년 1학기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행사명 : 2021년 1학기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
2. 일   정 

구분

 설명회 일정 

신청기간

 비고

1차

2021.05.06(목) 16시~18시

2021.04.30(금)~05.03(월)


2차

2021.06.01(화) 16시~18시

2021.05.25(화)~05.30(일)


3. 장    소 : 온라인(ZOOM)
  ※ 행사 당일 신청자 대상 설명회 참석 URL 송부 예정
4. 대    상 : 재학생, 졸업생, 휴학생
5. 주요내용 :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연계편입, 일반편입 설명회, 1:1컨설팅
6. 신청방법 학생종합정보시스템 DOIT(http://doit.dongyang.ac.kr) 로그인 → 
      커뮤니티 → 취업교육 프로그램 → 2021년 1학기 N차 온라인 진로진학 설명회 
       우측 보기버튼 클릭 → 신청
7. 문     의 : 취업창업지원팀 왕효진(02-2610-1787)
8. 기     타 : 참석자 전원 소정의 기념품 증정

  ※ 행사 종료후 참석자 대상으로 기념품 수령방법 안내 문자 송부 예정



2021. 04. 30.

산 학 협 력 처 장 

 

 

 

 

 

 

 

 

 

 

 

 

 


]]>
<![CDATA[[산학]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등록 확정 공지]]>

[2021학년도 PD Lab(전공동아리) 등록 확정 공지] 



학생들의 전공 분야에 관한 기술 개발 및 심화 학습을 장려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PD Lab(전공동아리)이 올해 총 53개의 PD Lab으로 등록 확정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2021년 4월 30일


산 학 협 력 처 장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CDATA[코로나19 예방 대학 특별방역주간 운영 안내]]>  코로나19 감염증 감연확산 방지 및 대학 내 예방체계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특별방역주간 운영을 안내드립니다.

 

- 다 음 -

 

1. 특별방역주간 기간 : 2021.04.21 ~ 05.11. (2주간)

2. 기간 내 주요 내용

 가.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 제한, 교내 전원 마스크 착용 철저히 관리

 나. 유증상자 발생 시 즉시 수업업무 배제 및 격리조치 등 관리

 다. 교내 다중이용시설(기숙사, 식당 등) 방역 강화

  1) 전문 방역 : 4/24() 완료 / 5/1() 예정

  2) 자체 방역 : 매주 월,,금 방역 및 2/일 이상 손잡이등 소독

. 교내 출입자 전원 QR코드 태그 등 출입 관리

 

 

2021.04.29

 사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