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2021.04.30
작성자 구본영 조회 1,197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형태

인 원

담당업무

지원자격

우대사항

전산

계약직

(1, 정규직

전환가능)

1

-  전산 업무

- e서비스(입시,

학사, 행정) 개발

- 컴퓨터 관련학과 졸업자

- Oracle DB 활용 가능자

- 프로그램 개발자

(신입/경력)

- Java/JSP Oracle DB 프로

그래밍 유경험자

- 대학 학사행정시스템 개발

유경험자

보건

계약직

(1, 육아휴직 대체)

1

- 보건 업무

- 기타 학생관련

업무

- 의료법에 따른 간호사

면허증 보유자

- 임상경력자(종합병원급

이상) 또는 학교/기업 보건

업무 6개월 이상 경력자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

연구

계약직

(1년 단위, 최대2)

1

-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 기타 교육혁신 관련 행정업무

-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의 소지자

- 대학 교육혁신지원센터

또는 유관기관 근무경력자

- 교육방법, 교육과정, 교육

평가, 교육공학 등 교육

분야 연구 경력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채용조건 : 계약직 채용

  가. 전산 : 계약직으로 1년 근무 후 근무평정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신입의 경우 2,900만원 내외, 경력에 따라 가감)

  나. 보건 : 육아휴직 기간 대체 근무(전임자의 육아휴직에 따른 채용)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2,900만원 내외)

  다. 연구 :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 후 1년 연장 가능

    - 연봉제, 대학 내규에 의함 (3,000만원 이상, 경력에 따라 가감)

 ■ 채용 예정일 : 2021.05.24.()

 ■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월 중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96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기재되어야 하며,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bykoo@dongyang.ac.kr) 로 송부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

   가. 접수 기간 : 2021.04.30.() ~ 2021.05.13.() 18:00까지

   나. 접수 방법 : 방문, 담당자 이메일(bykoo@dongyang.ac.kr) 및 우편접수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992)

유의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나.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다. 우편, 담당자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를 하며 우편접수의 경우는 마감 전(2021.05.13.)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 접수 불가).

  라.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마.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바.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사. 최종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1. 04. 30.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