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2021.02.26
작성자 구본영 조회 846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형태

인 원

담당업무

응시자격

교육혁신

지원센터

연구원

계약직

(1년 단위, 최대2)

1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기타 교육혁신 관련 행정업무

<지원 자격>

1. 교육학 관련 석사학위 이상의 소지자

2. 국가공무원법 제22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1. 대학 교육혁신지원센터 또는 유관기관 근무경력자

2. 교육방법, 교육과정, 교육평가, 교육공학 등 분야

   연구 경력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음.

응시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채용조건 : 계약직 채용 (1년 계약 후 대학 자체 재임용 평가 기준에 따른 평가에 따라 1년 연장 가능)

채용 예정일 : 2021.04.01.()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월 중 예정)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93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근무기간별로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기재되어야 하며, 누락된 것은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 경력증명서 발급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가 기재된 것에 한하여 인정함.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bykoo@dongyang.ac.kr) 로 송부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

      가. 접수 기간 : 2021.02.26.() ~ 2021.03.15.() 18:00까지

      나. 접수 방법 : 방문 및 우편접수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992)

 

유의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 우편 또는 방문접수를 하며 우편접수의 경우는 마감 전(2021.03.15.)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 접수 불가).

.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최종합격 시 직급 및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1. 02. 26.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