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21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실배정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2021.04.09
작성자 백종훈 조회 1,800

2021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실배정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기숙사 생활 기간 : 2021.04.19.(월) ~ 2021.06.25.(금) [10주]


■ 기숙사 입실 시작

 - 2021.04.17.(토) 9시 ~ 18시

 - 2021.04.18.(일) 9시 ~ 18시

 - 문의 : 기숙사(02-2688-2614)


■ 기숙사 운영

가. 선발자 의견조사를 통해 기숙사 운영 최종 결정함

나. 코로나19 검사 후 음성판정 받은 문자를 캡쳐하여 e-메일(b100b28@naver.com) 로 “호실,학생이름(예시_202홍길동)” 4.14(수)까지 반드시 송부해야 입실가능함

다. 실 배정은 입사선정 평가점수를 반영하여 배정함

라. 기숙사 운영시 입실 기간은 10주로 하고 2인 1실을 원칙으로 함


■ 기숙사비 납부 안내

가. 납부기간 : 2021.04.12.(월) ~ 04.14.(수) 16:00 까지

나. 기숙사비 : 550,000원(2인실 요금적용 55,000원 × 10주)

다. 보증금 : 100,000원(운영기간 종료 후 환불)

라. 입금방법

- 계좌번호 : 국민은행 757101-04-117494 동양미래대학교

- 납부금액은 650,000원(보증금 10만원 포함 금액임)

- 입금시 호실, 학생이름 (예시_ 202홍길동)

마. 2021.04.14.(수) 16시까지, 미 입금시 입사포기로 처리함


■ 기숙사비 반환

기숙사비 반환은 「기숙사생 선발 및 관리운영규칙 제16조」에 따름

  · 입사 개시일전 : 퇴사시 전액 반환함

  · 총 이용일수 1/3 경과 전 : 이용료 2/3 해당금액 반환

  · 총 이용일수 1/3 ~ 1/2 경과 전 : 이용료 1/2 해당금액 반환

  · 총 이용일수 1/2 ~ 2/3 경과 전 : 이용료 1/3 해당금액 반환

  · 총 이용일수 2/3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문의 사항 : 기숙사(02-2688-2614), 학생지원팀(02-2610-1714)


■ 기숙사 선정자 및 실배정 : 관련 학생에게 문자 발송


                                           학생서비스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