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채용]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2021.07.21
작성자 구본영 조회 674

마이스터대시범운영사업 및 신산업분야특화선도전문대학사업

계약직 일반직원 채용 공고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사업명

채용분야

채용

인원

지원자격

우대사항

임용

예정일

마이스터대

시범운영사업

PM (사업기획

및 운영총괄)

1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유관 경력 10년 이상 근무자

- 대학 내 국고 재정지원사업

기획 및 관리 업무 유경험자

2021

8월 중

사업운영

1

-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 내 국고 재정지원사업

사업 운영 업무 유경험자

회계업무

/프로그램운영

1

- 대학 내 국고 재정지원사업

회계업무 유경험자

신산업분야특화

선도전문대학

사업

사업운영

1

-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 내 국고 재정지원사업

사업 운영 업무 유경험자

2021

8월 중

회계업무

/프로그램운영

1

- 대학 내 국고 재정지원사업

회계업무 유경험자

 

응시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 가점 부여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채용조건

. 1년 단위 계약직 채용

. 최초 1년 근무 후 평가에 의하여 1년 단위로 계약기간 연장

. 급여는 대학 내규(연봉제)에 의함. 4대 보험 가입

 

면접 예정일 : 202184() 예정

 

채용 예정일 : 20218월 예정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 학교성적, 경력, 자격증, 어학능력 및 자기소개서 등을 종합 평가

  . 2: 면접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인성, 기본소양, 발표력, 지원동기 및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

 

제출서류

  . 이력서(사진 부착) 1(본교 서식)

  . 자기소개서 1(본교 서식)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제 증명 동시 제출)

  . 자격증 사본 및 어학관련(20198월 이후) 점수표 1.

      - 본인이 자필로 해당서류 사본 하단에 원본대조필이라고 기재 후 서명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 국민연금에 가입되었던 기간만 경력으로 인정

  . 보훈대상자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

  . 병적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 (남자에 한함)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지원서식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s://www.dongyang.ac.kr) 공지사항 참조

 

채용서류 반환관련 안내

   가. 관련근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나.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 반환 희망자

   다. 신청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부터 180일 이내(등기 배송)

   라. 반환 신청방법 :

   ① 첨부된 "반환청구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본인서명 또는 날인 후 스캔하여 채용담당자

   E-mail(bykoo@dongyang.ac.kr) 로 송부

   ② 반환 시 발생하는 우편요금 및 수수료는 대학이 부담

   ③ 반환 청구기간 종료 후 잔여 채용서류는 전문업체에 의뢰, 담당자 감독 하에 안전하게 파기함.

 

접수처 및 문의처

   가. 접수 기간 : 2021.07.21.() ~ 2021.07.29.() 16:00까지

   나. 접수 방법 : 방문, 온라인, 담당자 이메일(bykoo@dongyang.ac.kr) 및 우편접수

   다. 접수처 및 문의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445 (1호관 503)

         동양미래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Tel. 02-2610-1992)

 

유의사항

   가. 사업별 또는 채용분야별 복수 지원은 불가능.

   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 중 임용 포기자가 발생하거나 임용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후보자 순위에 따라 후보 합격자를 임용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 후 임용 시 바로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며, 입사 후 채용분야와 다른 업무를 담당할 수도 있음.

   라. 원서접수는 마감시간(2021.07.29. 16시까지) 대학 접수처에 도착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함(접수 후 제출서류 정정 불가, 주말 접수 불가).

   마. 제출된 서류는 본 대학의 개인정보보호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함. 또한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바. 면접 전형 통보는 개별 통지하므로 통지를 받을 수 있는 전화번호를 2개 이상 이력서에 부기할 것. 통지가 불가능할 시 지원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사. 최종합격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학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부적합한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아. 최종합격 후 처우는 본 대학 규정에 따름.

2021.07.21.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