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바란다 <![CDATA[중간고사 비대면 시험으로 변경 요청합니다.]]> 지금 확진자가 나온 상태에서 추가 확진자가 나올 경우 그 확진자와 접촉한 학생들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그럴경우 월요일날 대면시험을 본다면 추가 피해가 나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비대면 시험을 요청합니다.

]]>
<![CDATA[접촉자 중간고사 방안 및 비대면 시험 요청]]> 이번 대면시험 강행으로 인해 접촉자로 판정되어 코로나 검사 받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시험 어떻게 할 것인지, 비대면으로 전환할 생각은 없는지 요청드립니다.

]]>
<![CDATA[비대면 시험으로 전환 해주세요]]> 1-307 썻던 학생인데 머리도 어지럽고 기침도 나고 콧물도 납니다

비대면으로 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도 터졌고 통로가 하나뿐인데 정말 부탁드립니다

]]>
<![CDATA[중간고사 비대면 진행 요청합니다.]]>

확진자가 중간고사 시험을 보았고 심지어 목요일에는 다른 과 학생들과 함께 보는 교양 시험도 응시했던데 내일 있을 전공 시험 대면으로 진행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방역 완료 했다고 해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고 학교 내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였는데 굳이 시험을 대면으로 하려는 이유가 뭔가요? 이정도로 심각한데 비대면으로 돌려야하지 않을까요? 물론 비대면 시험 진행하면 성적으로 판가름하기 어려워질 수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학생들의 건강이 우선 아닌가요? 무조건 대면시험만 고집하지 마시고 잘 생각하셔서 빨리 공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
<![CDATA[코로나19 확진자로 인한 비대면 시험요청.]]> 확진자가 2명이나 나온 상황입니다. 이대로 대면 시험을 보면 다른 학생들도 위험할뿐더러 가족들 까지 위험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교내에 다른 학생도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이 될 수 도 있는 충분한 상황이라 생각이 들어서 요청 합니다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
<![CDATA[중간고사 대면에 대해]]> <![CDATA[중간고사 비대면 시험 요청합니다.]]>



]]>
<![CDATA[코로나 확진자의 위험성]]> 코로나 확진자가 위험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저는 23일 금요일날 오후에 대면시험이 있어서 학교에 갔습니다. 

대면시험을 마치고 24일날 문자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갔으니 동선이 겹치면 검사를 받으라는 문자였습니다.

다행이도 저는 동선이 겹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정말 가까이서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만 걸리는거는 정말 상관이없습니다.


저희 가족, 친구등 제가 학교를 갔다가 확진자와 접촉을하여 저 또한 확진이 되어서 피해를 주고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코로나라는 감염을 전염을 시키면 미안한 마음은 당연하고 현재 사회에세 

가장 큰 아픔을 선물을 했다는게 저한테 큰 실망감으로 올거같습니다.


학교의 교칙이 대면이라고 계속 주장을하셔서 언제까지 이런 피해가 일시적이고 한정적이라고 

생각을 하실껀지 궁금합니다. 당장 일요일 이라도 교내 직원분들 끼리 상의를 하셔서 어떤 방안을

꼭 제시해 주셧으면 합니다. 

]]>
<![CDATA[대면시험에 대하여]]>

하루 평균 코로나 확진자 수가 600~700명대로 매우 높은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학교에선 대면 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꾸준히 학교에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다는 문자가 왔음에도 정당한 이유가 없이 원칙이니 어쩔 수 없다는 학교의 입장은 많은 학생이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시험 중에 확진자가 발생해 많은 혼란을 낳고 있습니다.


확진자뿐만 아니라 확진자와 접촉했던 사람들의 동선까지 파악되지 않아서 더욱 불안함이 큽니다. 교내 카페와 학교 주변 카페에 가보면 시험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매우 많습니다. 시험 날에 몇 시간 동안 공백이 생기면 도서관은 열지 않으니 어쩔 수 없이 카페에 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차, 3차 접촉자들의 동선도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대면 시험을 계속한다는 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됩니다.


비대면 시험에서의 부정행위 문제는 여러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는 자신의 모습과 모니터 화면이 나오게 시험을 치거나 문제를 푸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같이 제출하는 등의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혹은 이번 중간고사는 대체과제로 실시하고 기말고사의 비중을 높이는 방식도 변별력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대면 시험 중에 확진자가 발생한 만큼 학생들의 의견을 들어주시고 이에 합당한 결정을 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DATA[중간고사 비대면 실시를 요청합니다.]]> 20210299학번 기계설계공학과 재학생 장성훈이라고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기계설계공학과 시험중 창의적공학설계시험 응시자 중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저는 코로나에 대한 불안감과 그에따른 피해가 올까봐 두렵습니다.


더이상 확진자가 안나올거란 보장도 없는 가운데, 중간고사를 비대면으로 실시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저또한 다른 피해자가 나올까봐 심리적으로 매우 안좋은상태를 취하고있습니다. 


제발 남은 중간고사를 비대면으로 실시해주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