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정보 <![CDATA[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사업(미래형모빌리티 전동시스템구동 과정) 실험실습기자재(노트북) 구입]]>

산단 제 2020-3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사업(미래형모빌리티 전동시스템구동 과정) 실험실습기자재(노트북)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적격심사제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8.11.() 11시까지

2020.08.12.() 14

 

장소

 

1호관 503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심사 기준에 대한 사항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

. 낙찰자 통보예정일 : 적격심사 완료 후(서류 제출 후 7일 이내, ,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7.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전지전자통신공학부(2610-193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8 4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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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역량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품질관리시스템 고도화 지원 사업]]>

대학 제2020- 3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역량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품질관리시스템 고도화 지원사

                         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2단계경쟁(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0.10.30

       라.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입찰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8.06. 11:00

2020.08.07. 11

2020.08.07. 16시이후

2020.08.10.11: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203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 내 단일 계약 건으로 4천만원 이상의 대학(전문대학 포함) 교육관리 시스템 관련 개발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나.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0.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1.

. 가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교육혁신지원센터(2610-5252),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 무팀(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5252)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730

동양미래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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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혁신지원사업 2차 실험실습재료(Vernier calipers외 39종)구입]]>

산단 제 2020-3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2차 실험실습재료(Vernier calipers39)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다.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7.06. 11시까지

2020.07.07. 14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

             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기계공학부(2610-1881), 로봇자동화공학부(2610-1832), 전기전자통신공학부(2610-1932), 컴퓨터공학부(2610-184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년 6 월 29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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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역량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 산업체 수요조사 컨설팅]]>

대학 제2020- 2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역량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 산업체 수요조사 컨설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2단계경쟁(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계약체결일 부터 60

        라.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입찰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7.02. 14:00

2020.07.06. 14

2020.07.07. 12시이후

2020.07.08.11: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203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내 단일 계약 건으로 3천만원 이상의 대학(전문대학 포함) 교육과정

                   개편 관련 조사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마.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0.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1.

  아. 가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

       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교육혁신지원센터(2610-5252),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

    무팀(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5252)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624

동양미래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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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교환기 교체 구매]]>

2020-2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교환기 교체 구매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현장 설명회

(필수)

입찰등록 마감

입찰

비고

일시

2020.06.29.() 11

2020.07.06.) 11

2020.07.07.() 11

납기일:

2020.08.16까지

장소

1호관 503호 회의실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에 둔 업체(,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해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원활한 물품공급, 정품제공, 기술지원, 유지관리 등을 위해 해당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확약서 및 물품공급(정품) 확약서]를 발급 받아 제출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현장설명회 내용을 숙지한 업체.

. 공동수급은 불허함.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각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현설, 입찰 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기술지원확약서 및 물품공급 확약서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견적서(참고용도임) 1.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7.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 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8. 본 입찰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관리영선팀(02-2610-5161), 기타 입찰과 관련된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22

 

동양미래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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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Q-GARD 1 외 129종) 구입]]>

산단 제 2020-2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Q-GARD 1 129)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다. 배정예산 : 50,970,000(부가세 포함)

        라.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6.25. 14시까지

2020.06.26. 16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건축과(2610-1886), 실내환경디자인과(2610-1969), 시각정보디자인과(2610-196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18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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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폼보드외 75종) 구입]]>

산단 제 2020-2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폼보드외 75)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다. 배정예산 : 30,971,500(부가세 포함)

 라.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6.25. 14시까지

2020.06.26. 15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

       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

     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각형입니다.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마.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사.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

      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3. 추정가격

     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건축과(2610-1886), 실내환경디자인과(2610-1969), 시각정보디자인과(2610-196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18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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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이카루스외 329종) 구입]]>

산단 제 2020-2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이카루스외 329)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 배정예산 : 176,790,210(부가세 포함)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6.25. 14시까지

2020.06.26. 14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각형입니다.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

    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

     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기계공학부(2610-1881), 로봇자동화공학부(2610-1832), 전기전자통신공학부(2610-1932), 컴퓨터공학부(2610-184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18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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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1호관 10층 환경개선 전기공사]]>

대학 견적 2020-24

견적 요청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적사항

건 명

현장설명회

견적서 제출마감

공사기간

1호관 10층 환경개선 전기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