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정보 <![CDATA[차세대 공간제작 및 연출전문가과정 실험실습실 환경개선공사(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사업)]]>

대학 제2020-4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차세대 공간제작 및 연출전문가과정 실험실습실 환경개선공사(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사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30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현장 설명회

입찰등록 및

서류 제출 기한

가격입찰

비 고

일시

2020.09.14. 11:00

2020.09.21. 11:00

2020.09.22. 11: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 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 및 경기도에 둔 업체(,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고 해당 영업 종목 납세번호를 부여 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 본 입찰은 공동이행방식은 불허한다.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각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현설, 입찰 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인감 지참(입찰 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현장설명회 참가자와 동일한 경우 제외) 1.

. 가 견적서 1(참고 용도로만 쓰임)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7.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0]에 의해 예정가격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비용의 합계액의 100분의 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자로 하지 아니한다

 

    1. 재료비ㆍ노무비ㆍ경비

    2. 1호에 대한 부가가치세

 

 

8.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공사 관련 문의는 산학협력팀(2610-1922),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미 첨부된 참고자료 파일 제공은 나라장터 공고란에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g2b.go.kr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97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레이저 조각기 구입]]>

산단 제2020- 4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레이저 조각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적격심사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75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9.11. 11:00

2020.09.14.14: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7조 제 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 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기계공학과(2610-1751),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1751)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94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CDATA[2020년(4차년도)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사업 협약반 실험실습재료 구입(Micro Pipette외 43종)]]>

산단 제 2020-4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0(4차년도)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사업 협약반 실험실습재료 구입(Micro Pipette

          ​43)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다.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9.07. 11시까지

2020.09.08. 14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 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 식품공학과(2610-1851)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8 31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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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임피던스분석기 및 누설전류테스터 구입]]>

대학 제2020- 4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임피던스분석기 및 누설전류테스터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45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9.03. 11:00

2020.09.04. 14: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7조 제 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 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정보전자공학과(2610-1884),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1884)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827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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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사물인터넷 실습장비(mCUBE-IoT Prime) 구입]]>

대학 제2020- 44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사물인터넷 실습장비(mCUBE-IoT Prime)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부터 45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9.02. 11:00

2020.09.03. 15: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7조 제 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0.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 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정보통신공학과(2610-1885),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1885)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825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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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교육용 소프트웨어 임대 입찰 공고(SketchUp Pro 2020 Education 1year), 1Year EDU Site Term License (College)]]>

대학 제2020- 4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교육용 소프트웨어 임대 입찰 공고(SketchUp Pro 2020 Education 1year), 1Year EDU Site Term License (College)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30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9.02. 11:00

2020.09.03. 14: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7조 제 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 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건축과(2610-1886),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1886)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825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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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차 세대 학습관리시스템(LMS) 도입 유찰공고]]>

유 찰 공 고

 

 

1. 공고번호 : 산단 제 2020-42

 

2. 입찰건명 : 차 세대 학습관리시스템(LMS) 도입

 

3. 유찰사유 : 상기 건의 입찰은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성립되지 않아 유찰되었음.

 

 

 

 

위와 같이 유찰사항을 공고함.

 

2020819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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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사업 식품공학과 실습기자재(초고속 액체크로마트 그래프) 구입]]>

대학 제2020- 4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사업 식품공학과 실습기자재(초고속 액체크로마트 그래프)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30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8.24. 11:00

2020.08.25. 14: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7조 제 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 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식품공학과(2610-1851),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1851)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814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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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역량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품질관리시스템 고도화 지원사업]]>

유 찰 공 고

 

 

1. 공고번호 : 산단 제 2020-40

 

2. 입찰건명 : 역량기반 현장중심 교육과정 운영 및 교육품질관리시스템

고도화 지원사업

 

3. 유찰사유 : 상기 건의 입찰은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성립되지 않아 유찰되었음.

 

 

 

 

위와 같이 유찰사항을 공고함.

 

2020813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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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ATA[강의실 및 실험실습실 원격강의 지원시스템(모니터, 모니터 암) 구축]]>

대학 제2020- 3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강의실 및 실험실습실 원격강의 지원시스템(모니터, 모니터 암) 구축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적격심사제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 대체

2020.08.18. 11:00

2020.08.19.15: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7조 제 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도급은 불허함.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0.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 견적서 1(참고용으로만 사용됨)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교육운영팀(2610-1708),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2610-1708)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811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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