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정보 <![CDATA[교환기 교체 구매]]>

2020-2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교환기 교체 구매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현장 설명회

(필수)

입찰등록 마감

입찰

비고

일시

2020.06.29.() 11

2020.07.06.) 11

2020.07.07.() 11

납기일:

2020.08.16까지

장소

1호관 503호 회의실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에 둔 업체(,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해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원활한 물품공급, 정품제공, 기술지원, 유지관리 등을 위해 해당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확약서 및 물품공급(정품) 확약서]를 발급 받아 제출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현장설명회 내용을 숙지한 업체.

. 공동수급은 불허함.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각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현설, 입찰 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기술지원확약서 및 물품공급 확약서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견적서(참고용도임) 1.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7.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 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8. 본 입찰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관리영선팀(02-2610-5161), 기타 입찰과 관련된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22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Q-GARD 1 외 129종) 구입]]>

산단 제 2020-2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Q-GARD 1 129)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다. 배정예산 : 50,970,000(부가세 포함)

        라.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6.25. 14시까지

2020.06.26. 16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건축과(2610-1886), 실내환경디자인과(2610-1969), 시각정보디자인과(2610-196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18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
<![CDATA[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폼보드외 75종) 구입]]>

산단 제 2020-2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폼보드외 75)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다. 배정예산 : 30,971,500(부가세 포함)

 라.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6.25. 14시까지

2020.06.26. 15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

       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다.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

     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라.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각형입니다.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마.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사.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

      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3. 추정가격

     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건축과(2610-1886), 실내환경디자인과(2610-1969), 시각정보디자인과(2610-196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18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
<![CDATA[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이카루스외 329종) 구입]]>

산단 제 2020-2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실험실습재료 (이카루스외 329) 구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 총액입찰, 적격심사제

. 배정예산 : 176,790,210(부가세 포함)

.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 등록

입찰

비고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6.25. 14시까지

2020.06.26. 14

 

장소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주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각형입니다.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

    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

     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 같은 법 시행령 제42],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이때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입찰자가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는 기한은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다.

 

7.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기계공학부(2610-1881), 로봇자동화공학부(2610-1832), 전기전자통신공학부(2610-1932), 컴퓨터공학부(2610-184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18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
<![CDATA[1호관 10층 환경개선 전기공사]]>

대학 견적 2020-24

견적 요청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적사항

건 명

현장설명회

견적서 제출마감

공사기간

1호관 10층 환경개선 전기공사

-

2020. 6. 22.() 11:00

1호관 대학본부 503

2020. 7. 06

~8. 16일까지

. 견적서 제출방식 : 방문제출을 원칙으로 함.

 

2. 견적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공고 등록일 기준 서울, 경기지역에 사업장을 소재지로 하고 전기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공동계약은 불허함.

 

3. 계약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을 작성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

    함.

.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경우, 예산범위 내에서 최저가 견적(총액기준, 부가세 포함)을 제시한 업체와

      수 의 시담 후 계약 업체를 결정함.

.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그 이외의 견

    적 서 제출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상기 조건에 맞는 계약상대자가 없는 경우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0조에 의해 예정가격 중 순공사원가

     의 100분의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에서 제외한다.

 

4. 견적 작성방법 및 제출 서류

. 견적서는 첨부자료를 숙지한 후 모든 사항을 반영하고 신청부서 담당자와 상의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 계약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작성하며, 지정장소에 납품하고 설치(또는 교체, 이동

    후 원상복구, 사용 교육 등을 포함)하는 비용을 포함하여야 함.

. 제출서류(밀봉하여 제출)

- 견적유의서 1, 견적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 1, 인감증명서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 전기공사업등록증 및 수첩 사본 1

- 사용인감계 1, 위임장, 재직증명서, 통장사본

-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5. 견적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시행규칙 제44 및 견적에 의한 수의

   계약 유의서에 따름.

 

6. 기타사항

- 공사에 관한 전기도면 및 시방서 사항은 관리영선팀(02-2610-5161), 입찰 문의는 총무팀(02-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612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동양미래대학교 1호관 10층 환경개선 건축공사]]>

대학 제2020-23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동양미래대학교 1호관 10층 환경개선 건축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제

      . 공사기간 : 202076~ 2020816일까지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현장 설명회

입찰등록 및

서류 제출 기한

가격입찰

비 고

일시

2020.06.18. 11:00

2020.06.25. 11:00

2020.06.26. 11:00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 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 및 경기도에 둔 업체

                (,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고 해당 영업 종목 납세번호를 부여 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 본 입찰은 공동이행방식은 불허한다.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각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현설, 입찰 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5.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인감 지참(입찰 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현장설명회 참가자와 동일한 경우 제외) 1.

. 가견적서 1(참고 용도로만 쓰임)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6.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7.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

      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10조에 의해 예정가격 중 순공사원가의 100분의98 미만으로 입찰한 자는 낙찰에서 제외한다.

 

 8.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공사 관련 문의는 관리영선팀(2610-5161),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

      (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미첨부된 참고자료 파일 제공은 나라장터 공고란에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g2b.go.kr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610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2020학년도 학부(과) Adobe 프로그램 구입]]> 2020-2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0학년도 학부() Adobe 프로그램 구입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낙찰제)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마감

입찰

비고

일시

-

2020. 6. 12.() 14

2020. 6. 15.() 14

 

장소

-

1호관 502호 사무처 총무팀

1호관 503호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 날인하여 제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 견적서(참고용도임)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 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 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입찰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산합협력지원팀(2610-1923), 기타 입찰과 관련된 문의

    는 총무팀(2610-1722)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 6 05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유 찰 공 고

 

 

1. 공고번호 : 2020-21

 

2. 입찰건명 : 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3. 유찰사유 :

  상기 건의 입찰은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가 성립되지 않아 유찰되었음.

 

위와 같이 유찰사항을 공고함.

 

202062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재공고)]]>

대학 제2020- 20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시행 품의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2단계경쟁(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 배정예산 : 360,000,000(부가세 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일 ~ 202105. 31 까지

       마.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입찰

일시

  -

2020.06.1. 14:00

2020.06.01. 15

2020.06.01. 18시이후

2020.06.02.14:00

장소

  -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8층 회의실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경기,인천에 둔 업체(,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으로 1억원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5.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1.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정보지원팀(2610-1739),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

       ​(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02-2610-1739)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525

동양미래대학교총장

 


]]>
<![CDATA[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유찰 공고]]>

유 찰 공 고

 

 

1. 공고번호 : 2020-19

 

2. 입찰건명 : 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3. 유찰사유 :

상기 건의 입찰은 경쟁입찰에 있어서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성립되지 않아 유찰되었음.

 

위와 같이 유찰사항을 공고함.

 

2020525

 

동양미래대학교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