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 제 2020-9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원격강의 지원시스템(원격촬영시스템 및 액정태블릿) 구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적격심사제
다. 입찰일정 및 장소
라. 납기일 : 2021. 02. 25 까지
구분 | 제안요청 설명회 | 입찰 등록 | 입찰 | 비고 |
일시 | 제안요청서로 대체 | 2021.01.28. 11시까지 | 2021.01.29. 16시30분 | |
장소 | | 1호관 103호 강의실 | 1호관 103호 강의실 | |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인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현금, 은행보증수표, 상장유가증권, 국채, 지방채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인감 지참(입찰등록, 입찰 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사. 가견적서(참고용으로만 사용됨) 1부.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같은 법 시행령 제42조], [계약예규 적격심사기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대상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3.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 입찰]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심사 기준에 대한 사항은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다.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
라. 낙찰자 통보예정일 : 적격심사 완료 후(서류 제출 후 7일 이내,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7.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으로 제원관련은 해당부서인 산학협력팀(2610-1923)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1 년 1 월 21일
동양미래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