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유지보수 2020.04.21
분류 입찰공고
작성자 정기수 조회 326

2020-12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0학년도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유지보수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2단계경쟁(규격-가격 동시) 입찰

. 배정예산 : 90,000,000(부가세 포함)

. 공사기간 : 계약일 ~ 2021531까지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입찰

일시

제안요청서로

대체

2020.04.28. 11

2020.04.28.15시이후

2020.04.28 18시이후

2020.04.29.11

장소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도서관동

5층 종합정보회의실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에 둔 업체(,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5.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1.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정보지원팀(2610-1739),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02-2610-1737)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421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