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2020.05.08
분류 입찰공고
작성자 정기수 조회 270

대학 제2020- 1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0학년도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시행 품의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2단계경쟁(규격-가격 동시) 입찰

. 배정예산 : 360,000,000(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 2020.06.01 ~ 202105. 31 까지

.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필수)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입찰

일시

2020.05.15. 14

2020.05.22. 14:00

2020.05.22. 15

2020.05.25. 12시이후

2020.05.26.14:00

장소

1호관 8층 회의실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 8층 회의실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 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를 서울,경기,인천에 둔 업체

                 ​(,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마.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으로 1억원 이상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바.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0. CD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1.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정보지원팀(2610-1739),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722)

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02-2610-1739)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508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