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취업지도 프로그램 2020.05.19
분류 입찰공고
작성자 정기수 조회 385

대학 제2020- 1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0학년도 취업지도 프로그램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 2단계경쟁(규격, 가격 동시) 입찰

        다. 배정예산 : 210,000,000(부가세 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102. 28 까지.

            (, 프로그램 참여자 중 미취업자 발생 시 2021430일까지 사후 관리)

        마. 입찰일정 및 장소

일정

제안요청 설명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심사

(PT발표)

제안서 적격업체 통보

입찰

일시

2020.05.28. 14:00

2020.06.09. 14:00

2020.06.09. 15:00

2020.06.09. 18시이후

2020.06.10.11:00

장소

1호관4

취업지원센터

1호관 503

사무처 총무팀

1호관4

취업지원센터

 

1호관 501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및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

                 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함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 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관계 법령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해당 영업 종목 납세번호를 부여 받은 자로서 제안요청 설

                명회에 참가하고, 입찰 등록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마. 입찰은 업체의 대표자가 직접 참가하여야 한다. 다만, 입찰 전에 위임장을 제출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

                       에 참가할 수 있음.

             바. 본사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법인사업체로 수도권 내 자체 컨설팅이 가능한 강의장

                   을 소유한 법인사업자

             사.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내 단일 계약 건으로 대학 취업지도 프로그램 용역을 1억원 이상 수행

                 한 실적이 있는 업체

             아. 진로 및 취업 관련 교육 또는 취업 컨설팅분야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자.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프로그램, 특강 등)이 어려울 시, 대체 방안을 제시하여야 함.

             차.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1CD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1.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사용 인감 또는 법인 인감 지참)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사. 가격제안서(밀봉, 날인 후 제출) 1.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7. 본 건에 관한 사항 중 규격 관련 문의는 취업창업지원팀(2610-5181), 기타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

    팀(2610-1722)로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의 탑재 용량 초과로 필요한 파일 제공은 문의처(02-2610-5181)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0519

동양미래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