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imageSlide,fnctNo=45
비주얼(3 개)
1
3
imageSlideSetupSeq=45,cnvrsVe=1,stopTime=5,pcCo=1,cnvrsMth=SLIDE,pcMgWidth=100,isImageNoHandlr=true,isCnvrsHandlr=true,isPlayStopHandlr=true
유통마케팅학과
전문직업인 양성, 유통마케팅학과에서
- 2호관 303호
- 02-2610-1994
- jiyoung6526@dongyang.ac.kr
유통마케팅학과 전문학사
“실무역량과 디지털역량을 갖춘 유통마케팅 전문직업인 양성의 요람" 최근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이 기업에 활용되면서 유통 서비스가 고도화되는 유통 4.0 시대가 도래했다. 본 학과에서는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통 및 물류, 마케팅 분야의 우수한 전문직업인을 양성하여 사회에 배출하고 있다.
학과특성
- 1유통/마케팅 분야의 핵심 이론 습득
- 2현장실습 및 프로젝트 수업 강화를 통한 실무역량을 배양
- 3ERP 및 빅데이터 분석 등 디지털 역량 강화
- 4엑셀, 프리젠테이션 등 기초 업무 스킬 증진
비전 및 교육목표
졸업후 진로
- 일반 기업 - 마케팅 기획, 물류, 영업, 판매, 총무 등
- 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 - 상품기획 및 마케팅, 운영관리 등
- 편의점, 백화점, 대형할인마트, 전문점 - 각종 유통업체의 상품기획, 매장관리, 구매관리
- 물류회사 - 물류관리, 창고관리, 운송
취득 가능 자격증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경영지도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전산회계 1, 2급, MOS 자격증
유통마케팅학과 전문학사(산업체위탁)
“실무역량과 디지털역량을 갖춘 유통마케팅 전문직업인 양성의 요람” 최근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이 기업에 활용되면서 유통 서비스가 고도화되는 유통 4.0 시대가 도래했다. 본 학과에서는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통 및 물류, 마케팅 분야의 우수한 전문직업인을 양성하여 사회에 배출하고 있다.
학과특성
- 1유통/마케팅 분야의 핵심 이론 습득
- 2현장실습 및 프로젝트 수업 강화를 통한 실무역량을 배양
- 3ERP 및 빅데이터 분석 등 디지털 역량 강화
- 4엑셀, 프리젠테이션 등 기초 업무 스킬 증진
비전 및 교육목표
졸업후 진로
- 일반 기업 - 마케팅 기획, 물류, 영업, 판매, 총무 등
- 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 - 상품기획 및 마케팅, 운영관리 등
- 편의점, 백화점, 대형할인마트, 전문점 - 각종 유통업체의 상품기획, 매장관리, 구매관리
- 물류회사 - 물류관리, 창고관리, 운송
취득 가능 자격증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경영지도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전산회계 1, 2급, MOS 자격증
fnctId=recentBbs,fnctNo=55
학과앨범
전공동아리(PD Lab)
-
MSR
기업의 마케팅 분야에 취업 및 창업을 고려하는 학생을 중심으로 마케팅 이슈 및 트렌드를 연구하고 분석하는 학습 동아리입니다. 교내외 마케팅 관련 아이디어 공모전이나 창업 캠프에 참여합니다.
-
FMI
취업, 창업, 자기개발을 위한 전공동아리로써 각종 자격증 취득과 어학, 전공학습, 공모전 참여 등 다양한 스터디를 진행하며 물류/SCM 영역의 ERP 전문가가 되기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분야의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