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30124
2024년 LINC3.0 및 HiVE사업단 연합 홍보
- 분류
- 입찰공고
- 작성일
- 2025.01.21
- 수정일
- 2025.01.21
- 작성자
- 홍석원
- 조회수
- 531
산단 제 2024-8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년 LINC3.0 및 HiVE사업단 연합 홍보
나.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전자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제
다. 배정예산 : 90,000,000원
라.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년 2월 24일까지
마.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
제안요청 설명회 |
가격 입찰서 및 제안서, 등록서류 제출 |
제안서 심사 (PT발표) |
적격업체 가격개찰 |
일시 |
제안요청서로 대체 |
2025.1.31. 11시까지 |
2025.1.31. 13시00분 |
2025.1.31. 17시 |
장소 |
- |
가격입찰서 및 등록서류: 조달시스템(나라장터) |
1호관 8층 대회의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제안서 및 등록서류: 1호관 5층 사무처 총무팀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을 시에는 평가결과
가 완료된 후 개찰을 진행합니다.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서울 지역 소재의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하여야 함.
라.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안내
※ 제안서는 방문 제출, 나머지 등록서류는 나라장터 제출 및 방문 제출 모두 필수입니다. 미비 또는 누락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됨
가. 제안서 및 증빙서류(방문제출)
1) 출력물 5부, USB메모리 3부(제안요청서 참고)
나. 입찰참가 등록 서류 (방문 제출 + 나라장터 투찰 시 제출)
1) 입찰참가 신청서: 본 대학 소정양식(일반 입찰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포함) 1부.
2)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나라장터 제출: 등록서류 접수 마감 전일 18시까지 전자제출 완료(미제출시 사전판정 제외)
-방문 제출: 출력하여 등록서류와 함께 제출
-보증기간:
시작일: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만료일: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3)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공고일기준 3개월 이내) 각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6) 가견적서 (예정가격 결정 참고용) 1부
다. 제출방법 및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방문 제출해야 하며, 나라장터 제출 불가
2) 제안서를 제외한 나머지 등록서류는 나라장터 전자제출과 방문 제출 모두 필요
3) 기한 내 미제출 또는 누락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라. 계약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음.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
가. 선정 절차 :
입찰서 및 등록서류 제출(G2B 및 방문제출), 제안서 방문제출→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적격업체(부적격자 G2B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계약체결
나. 본건은 2단계경쟁(규격-가격동시)입찰건으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심사 후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
다. 평가점수 85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라.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함.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조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바. 계약 체결(오프라인 계약), 검수 및 기성 청구의 절차는 대학에서 정한 양식과 절차를 준수해야 하며, 대금은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
가. 입찰관련: 총무팀(2610-1993)
나. 규격(제안요청)관련: 디자인홍보센터(2610-5249)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5 년 1 월 21일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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