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29082
HiVE 및 LINC3.0사업 학부(과) 실험실습기자재(디지털멀티미터 외 20종) 구입
- 분류
- 입찰공고
- 작성일
- 2024.08.05
- 수정일
- 2024.08.05
- 작성자
- 홍석원
- 조회수
- 139
산단 제 2024-4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HiVE 및 LINC3.0사업 학부(과) 실험실습기자재(디지털멀티미터 외 20종) 구입
나. 입찰방법: 경쟁입찰, 전자입찰, 예정가격이하 적격심사 낙찰제
다. 배정예산: 562,684,000원
라. 납품기한: 계약후 6주 이내
마.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
현장설명회 |
입찰 서류 및 가격입찰 제출 기한 |
개찰 |
일시 |
기자재 구입품목으로 대체 |
2024.08.14. 11시까지 |
2024.08.16. 14시 |
장소 |
|
-등록서류: 나라장터 및 이메일 제출 -입찰보증서:나라장터 전자제출(서류마감 전일18시까지) 및 이메일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대학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하여야 함.
라.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입찰등록서류는 나라장터와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이메일로 미제출, 서류누락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이메일 제출처: hswysy@dongyang.ac.kr(등록서류 pdf로 변환 후 제출, 이메일제목: 공고명_업체명)
가. 입찰참가 신청서(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본 대학 소정양식) 1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입찰 접수 마감 전일 18시까지 나라장터 전자 제출(전자제출하지 않은 참여자는 사전판정에서 제외)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3개월이내 발행된 서류)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바. 가견적서(예정가격 결정에 참고할 수 있음) 1부.
사. 기한내 납품공급확약서 1부.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
가. 선정 절차 :
입찰서 및 서류 제출(G2B 및 이메일)→입찰(서류 미제출, 미비자 등은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적격심사→계약체결
나. 본건의 적격심사는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인 입찰자순으로 조달청 기준(추정가격 고시금액 이상 10억원 미만인 제조입찰,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이상인 물품 구매입찰)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로 선정함.(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
다. 낙찰하한율은 80,495%
라.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조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바. 계약 체결(오프라인 계약), 검수, 기성청구의 절차는 대학양식 및 절차에 따른다.
사. 대금지급은 모든 물품 납품,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993)으로 규격(제원조서)관련은 해당부서인 학생성공지원팀(2610-192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년 08 월 05일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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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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