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29099
혁신지원사업 학부(과) 실험실습재료(제어보드 외 164종) 구입
- 분류
- 입찰공고
- 작성일
- 2024.08.06
- 수정일
- 2024.08.06
- 작성자
- 홍석원
- 조회수
- 176
단 제 2024-4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혁신지원사업 학부(과) 실험실습재료(제어보드 외 164종) 구입
나. 입찰방법: 제한(지역)경쟁입찰, 전자입찰, 예정가격이하 적격심사 낙찰제
다. 배정예산: 145,558,800원
라. 납품기한: 계약후 30일 이내
마. 입찰일정 및 장소
구분 |
현장설명회 |
입찰 서류 및 가격입찰 제출 기한 |
개찰 |
일시 |
물품구입품목으로 대체 |
2024.08.16. 11시까지 |
2024.08.19. 14시 |
장소 |
|
등록서류: 나라장터 및 이메일 제출 입찰보증서:나라장터 전자제출(서류마감 전일18시까지) 및 이메일 가격입찰서: 나라장터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 전산장애 발생 시 또는 대학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할 수 있으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타 상세 수량 및 규격은 본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제원조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고 서울소재의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포함)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하여야 함.
마. 공동도급은 불허함.
3. 입찰 보증금 및 동귀속
가. 입찰 금액의 10/100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할 것.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어떠한 사유라도 입찰 보증금은 본 대학에 전액 귀속되며, 향후 부정당업자로서 제약함.
4.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
-입찰등록서류는 나라장터와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이메일로 미제출, 서류누락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이메일 제출처: hswysy@dongyang.ac.kr(등록서류 pdf로 변환 후 제출, 이메일제목: 공고명_업체명)
가. 입찰참가 신청서(본 대학 소정양식) 1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10/100 이상) 1부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입찰 접수 마감 전일 18시까지 나라장터 전자 제출(전자제출하지 않은 참여자는 사전판정에서 제외)
다.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인감날인하여 제출, 3개월이내 발행된 서류) 각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각 1부.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가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바. 가견적서(예정가격 결정에 참고할 수 있음) 1부.
사.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포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1부.
아. 기한내 납품공급확약서 1부.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6.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음.
변경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 구매정보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확인바람.
나. 입찰에 관한 입찰 참가서, 유의서(본 대학 소정의 양식사용), 입찰대상 물품 제원조서 등 제반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 본 대학 홈페이지(구매정보)에 공지하였으니 반드시 열람 할 것.
다. 입찰 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
가. 선정 절차 :
입찰서 및 서류 제출(G2B 및 이메일)→입찰(서류 미제출, 미비자 등은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적격심사→계약체결
나. 본건의 적격심사는 가격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인 입찰자순으로 조달청 기준(추정가격 고시금액미만 제조입찰, 고시금액 미만 구매입찰)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로 선정함.(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
다. 낙찰하한율은 84,245%
라.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12조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바. 계약 체결(오프라인 계약), 검수, 기성청구의 절차는 대학양식 및 절차에 따른다.
사. 대금지급은 모든 물품 납품, 검수 완료 후 지급
8. 본 건에 관한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팀(2610-1993)으로 규격(제원조서)관련은 해당부서인 학생성공지원팀(2610-1922)로 문의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024 년 08 월 06일
동양미래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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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무팀
-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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