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출결시스템
이용 안내
전자출결시스템은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출결 관리를 위한 자동 출결시스템입니다.
모바일 블루투스 기술의 편리성과 교수-학생 간 양방향 통신을 통해 출결이 이루어집니다. 기존의 호명 방식과 블루투스 통신 방식을 병행하여 출결이 가능하고, 대강의실 크기에도 제한 없이 30초 이내 출석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수-학생 간 양방향 통신으로 PUSH 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자동 출결 확인이 가능하며,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출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
출석체크
-
주차별 출석현황 조회
-
개인별 출석현황 조회 등
이용 방법
-
동양미래대학교 포털시스템 가입 필수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동양미래대학교 포털시스템 아이디와
패스워드 동일 -
학생 앱 설치 및 이용방법 (Android/iPhone)
휴대폰 「앱스토어」에서 「동양미래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아이폰 이용자의 경우 설치 후 「설정 > 위치 > 항상」으로 설정합니다.
휴대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동양미래대학교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 안드로이드 이용자 「설정 > 블루투스 항상켜기」로 설정합니다.
이용 안내 매뉴얼 (교수)
이용 안내 매뉴얼 (학생)
- 수강신청이 이루어져야 앱, 웹(pc)에서 수강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수정데이터는 매일 자정(12시) 이후에 반영됩니다.
(당일 수정한 수업 변경은 자정 이후 반영)
문의
- 각 학과사무실 및 교육운영팀
해당 영역은 편집모드에서만 보여지는 영역입니다. 담당부서명과 전화번호만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교육지원팀
02-2610-1708